노랑풍선, ‘올인클루시브’ 로빈슨 리조트 에어텔 상품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9 09:26:2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이 세계적인 올인클루시브 브랜드 ‘로빈슨 리조트(Robinson Resort)’와 협업으로 에어텔 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최대 700만원 상당의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칱다.

 

로빈슨 리조트에서는 요가, 테니스, 골프, 하이킹 등 전문 스포츠 프로그램과 더불어 예술·문화·사교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 [사진=노랑풍선]

 

이번에 노랑풍선이 선보이는 로빈슨 리조트 에어텔 상품은 ▲베트남 남호이안 ▲태국 카오락 ▲몰디브 등 총 세 곳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우선 남호이안 로빈슨 리조트는 자연 속에서 즐기는 웰니스와 요가, 넓은 수영장 등을 갖췄다. 카오락 리조트는 정글 뷰와 프라이빗 비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어 몰디브의 로빈슨 클럽 누누는 북부 바다 위에 자리한 가족 친화적 리조트다. 몰디브 남부에 위치한 로빈슨 리조트는 성인 전용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다.

 

노랑풍선은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특전을 마련했다. 남호이안과 카오락 예약 고객에게는 공항부터 리조트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전용 차량 서비스를 제공하며, 남호이안과 카오락에서 3박 이상, 몰디브에서는 4박 이상 투숙 시 100달러 상당의 크레딧을 증정한다.  남호이안과 카오락에서 3박 이상 예약 고객에게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주어진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로빈슨 리조트와의 협업을 통해 휴양과 액티비티를 결합한 독보적인 콘셉트로 기존 리조트와는 확연히 다른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글로벌 리조트 브랜드와 협력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여행 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수 있도록 상품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3Q 매출 1601억 기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올 3분기에 매출 1601억원, 영업손실 194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RPG,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토대로 올해 3분기까지의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9% 증가한 5129억 원을 기록했다. 다만, 지난 9월 말 신작 출시를 앞두고 진행된 사전 마케팅 비용 등의 영향으로 3분기 영업이익은 감

2

에이에스이티-포엠일렉트로옵틱, 이차전지용 부품 베트남 수출 '업무협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차세대 이차전지용 전고체전해질막 전문기업 에이에스이티가 본격적으로 베트남에 진출한다. 에이에스이티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포엠일렉트로옵틱 비나(4M Electro Optics Vina)와 전고체전해질막 제품의 현지 진출 및 전동화 산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은 양사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

3

NH농협은행, '올원×페이스페이' 경품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오는 30일까지 NH올원뱅크에서 '올원뱅크+토스 페이스페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올원×페이스페이'는 얼굴과 결제수단을 미리 등록하면, 실물카드나 휴대폰 없이도 얼굴 인식만으로 오프라인 결제가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로 가입하고 결제 수단을 NH농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