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7년 연속 공식 후원

장준형 / 기사승인 : 2023-10-05 09:26:06
  • -
  • +
  • 인쇄

[메가경제=장준형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28th Busan International Film Festival)'를 공식 후원한다고 5일 밝혔다.


제네시스는 한국 및 아시아 영화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2017년부터 부산국제영화제를 후원해왔으며, 올해로 7년 연속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됐다. 

 

▲제네시스가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후원한다. [사진=제네시스]

제네시스는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동안 행사에 참석한 주요 영화감독과 배우, 영화제 관계자를 위해 G90 롱휠베이스(LWB), G80 전동화 모델 등 총 110여 대의 차량을 제공한다.

특히 4일 진행된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에서는 공식 의전 차량 지원과 함께 참가자들의 입장 영상을 8M 높이의 '제네시스 미디어 타워'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해 영화제의 뜨거운 열기를 고조시켰다.

제네시스는 영화제 폐막식 전일인 12일까지 부산 영화의전당 내 총 6대의 차량을 전시해 영화제를 찾아온 관객들에게 다양한 제네시스 차량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영화의전당 내 광장에서 운영되는 '제네시스 브랜드 존' 부스에는 지난 9월 27일 전세계 최초로 선보인 GV80 쿠페 차량이 전시되며, 자동차 영화관처럼 구성된 'G90 청음 존'에서는 세계적인 음악 감독이자 피아노 연주가인 류이치 사카모토의 마지막 연주를 담은 콘서트 필름 ‘OPUS’의 연주 클립을 감상할 수 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아시아 최대 영화 축제인 부산국제영화제와 굳건한 파트너십을 유지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영화를 포함한 다양한 예술 분야에 후원 활동을 지속함으로써 한국 문화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네시스는 이번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동안 2030 부산세계박람회(World Expo 2030 BUSAN) 유치를 기원하며 다양한 활동을 실시 중에 있다.

부산의 주요 상징물과 'BUSAN is Ready'(부산은 준비되었습니다)라는 슬로건이 래핑된 G80 아트카를 부산국제영화제가 진행되는 부산 영화의전당에 전시하고, 제네시스 미디어 타워를 통해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영상을 상영하는 등 영화제를 찾은 관객들을 대상으로 부산의 매력과 세계박람회 개최 의지를 알리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준형
장준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모빌리티, 에스유엠(SUM)과 '자율주행 AI 기반 서비스 협력' 업무협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모빌리티가 자율주행 상용화 시대를 대비하여 국내 스타트업 에스유엠(SUM, 대표이사 현영진)과 ‘자율주행 AI 기반 서비스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양사는 교통 소외지역 주민들을 위한 수요응답형(DRT) 자율주행차량 서비스 모델 구축을 목표로 한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이로써 오토노머스에이투지(A

2

삼성SDS, 아시아 최대 보험 콘퍼런스서 AI 자동 동시통역 서비스 제공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SDS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에서 개최되는 태평양 보험 콘퍼런스(Pacific Insurance Conference, 이하 PIC)에서 인공지능(AI) 동시통역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PIC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의 보험 산업 콘퍼런스로, 이번 행사는 ‘변화의 리더십: 보험산업의 새로운 도

3

"집, 에술이 되다" 아성다이소, '여행지에서 온 편지 프로젝트'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신수정 작가와 ‘여행지에서 온 편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수정 작가는 현재 연세대학교 강남세브란스 치과병원 교수로 재직 중이며, 여행 중 만난 풍경과 일상을 따뜻한 감성으로 그려내는 아티스트이다. 신 작가의 그림 속에는 작은 ‘낙서인간’이 숨어 있어 찾는 재미가 있다. 여행이 끝나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