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 다섯개'... 앰버서더 서울 풀만 호텔 5성 획득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5 09:26:0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 중구 장충동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 한국관광협회중앙회 주관의 호텔 등급 심사에서 최고 등급인 5성을 획득했다고 25일 밝혔다.


호텔 등급 심사는 매우 엄격한 기준에 따라 진행된다. 시설의 품질, 위생 상태, 서비스 수준 등을 평가하는 이 심사는 총 1000점 만점 중 900점 이상을 획득해야 5성급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오랜 시간 동안 호텔 내외부의 품질 향상에 지속적으로 힘써온 결과, 5성 등급을 부여받았다.
 

▲ 앰버서더 풀만 호텔이 5성을 획득했다. 

올해로 개관 70주년을 맞이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1955년 창립 이래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시설의 개보수 및 서비스 향상에 힘써왔다. 특히, 고객 중심의 경영 방침을 바탕으로 한 감성적 마케팅 전략과 숙련된 직원들이 제공하는 편안한 서비스가 호텔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조정욱 대표이사는 현판식에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 호텔 업계 최고 등급인 5성을 획득한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5성급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정교하고 세심한 서비스와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프랑스 아코르 호텔 그룹의 럭셔리 브랜드인 풀만(Pullman) 브랜드로 운영되는 호텔로,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호텔 체인 중 하나이다. 호텔은 264개의 객실과 6개의 레스토랑 및 바를 보유하고 있으며,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외 수영장, 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고객들에게 풍성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다날, 올인원 선불카드 ‘KONDA’·키오스크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 기업 다날이 '외국인 올인원 선불카드'의 브랜드네임 ‘KONDA(콘다)’와 핵심 인프라인 키오스크를 23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콘다는 결제, 입·출금, 교통카드 등 국내 체류 외국인에게 필요한 기능들이 모두 담긴 통합 선불카드 서비스로 오는 10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외국인이라면 누구나 이번에

2

보람바이오, 건강기능식품 최대 44% 할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바이오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긴 연휴 동안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보람바이오의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을 최대 44%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할인 대상 제품은 보람천궁의 ‘침향환’, ‘기력고’와 건기식 라인업 ‘닥터비알’ 전 제품이다. 보람바

3

삼양사 알룰로스, 中 신식품 승인…아시아 저당 시장 공략 속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사는 차세대 감미료 브랜드인 넥스위트(Nexweet) 알룰로스가 중국에서 신식품으로 공식 승인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신식품 제도는 중국 국가위생건강위원회(NHC)와 국가식품안전위험평가센터(CFSA)가 식품으로 쓰이지 않던 원료의 안전성을 심사해 식품원료로 허가하고 관리하는 제도다. 최근 NHC는 삼양사의 알룰로스가 중국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