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자유여행 에어텔' 기획전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9 09:29:4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최근 자유여행객 증가 추세에 맞춰 ‘자유여행 에어텔'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모두투어에 따르면 9월 자유여행 예약률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55% 증가했다. 인기 지역은 일본, 베트남, 대만 순으로 나타났다. 오사카와 푸꾸옥은 최근 자유여행 트렌드를 대표하는 핵심 지역으로 떠올랐다.

 

▲ [사진=모두투어]

 

이번 기획전은 △스테디셀러 △휴양지 △도시 여행지 △올인클루시브 △데이투어팩 △지방 출발 등 6개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스테디셀러 카테고리에는 일본 오사카·후쿠오카, 베트남 나트랑·푸꾸옥을 비롯해 마카오, 발리, 괌, 보홀 등 자유여행 선호 지역의 인기 상품이 포함됐다. 도시 여행지에서는 홍콩·도쿄·상하이·싱가포르·치앙마이·두바이 등 주요 도시를 대상으로 한 여행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올인클루시브 카테고리에서는 PIC 괌·사이판, 푸꾸옥 윈덤그랜드, 발리 클럽메드, 코타키나발루 샹그릴라 라사리아, 몰디브 오블루 샹겔리 등 글로벌 인기 리조트를 이용하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데이투어팩에는 방콕·푸켓·보라카이·라오스 현지 원데이 투어와 일본 주요 도시 버스 투어 상품 등이 운영된다. 골프 특화, 럭셔리 에어텔, 지방 출발 상품 등 차별화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우연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이번 기획전은 빠르게 변화하는 자유여행 트렌드에 맞춰, 세분화된 카테고리 운영으로 고객이 자신에게 꼭 맞는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에 맞춘 모두투어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도미노피자, 파티타 통해 지난해 피자 2700판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푸드트럭 ‘파티카’를 통해 2025년 한 해 동안 약 2700판의 피자를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도미노피자에 따르면 지난해 파티카를 통해 나눔에 사용된 피자 금액은 약 7,500만 원 규모로, 자립 준비 청년과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 전달되거나 자살예방 캠페인 등 사회적 의미를 담은 행사 후원에 활용됐다. 도미노피자는

2

“화장품만 사던 면세점은 옛말”…신세계면세점, ‘디저트 큐레이션’으로 소비판 바꿨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의 식품 큐레이션존 ‘테이스트 오브 신세계’가 오픈 6개월 만에 면세점 소비 지형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테이스트 오브 신세계’는 지난해 7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문을 연 공간으로, 국내 식품·디저트 브랜드를 중심으로 면세점 전용 구성과 단독 상품을 큐레이션해 선보이고 있다. 휴대성과 선물 적합성을 고

3

한국후지필름, 공연장 포토서비스 AOP 확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후지필름이 공연의 감동을 사진으로 기록하는 관객 참여형 포토서비스 ‘AOP(Art Of Photography)’를 선보이며 서울 주요 공연장으로 입점을 확대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블루스퀘어, 매키탄호텔, 디큐브 아트센터, GS아트센터, 샤롯데씨어터 등 핵심 공연장을 중심으로 빠르게 안착하며 새로운 공연 연계 포토 리테일 모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