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3층 시스템’ 구독 서비스 확대···골프케어팩·월간과자팩 추가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11-11 09:30:39
  • -
  • +
  • 인쇄
‘2층 구독’ 서비스 확대, 구독료 감면 및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현대카드가 ‘3층 시스템’ 구독 서비스를 확대했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골프 보험과 골프공 정기 배송, 롯데제과의 다양한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추가했다. 구독료 감면 과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카드가 ‘3층 시스템’의 구독 서비스를 확대하고,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 현대카드가 ‘3층 시스템’의 구독 서비스를 확대했다 [이미지=현대카드 제공]

현대카드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와 고객의 다채로운 취향을 고려해 ‘2층 구독’ 서비스 라인업을 확장했다. 이번 업그레이드에서는 골프 보험 혜택 및 골프공 정기 배송으로 구성된 ‘골프케어팩’, 롯데제과의 다양한 제품을 매월 정기 배송 받는 ‘월간과자팩’이 새롭게 추가됐다.

지난해 1월 론칭한 3층 시스템은 데이터 사이언스 기술을 토대로 맞춤형 할인 쿠폰을 추천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대카드의 고유 카드 혜택 체계다. 3층 시스템은 고객별로 보유한 카드의 기본 혜택인 ‘1층 기본’, 라이프스타일별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2층 구독’, 쿠폰 등 개인별 맞춤 선물을 받는 ‘3층 선물’로 구성돼 있다.

이중 2층 구독 서비스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누적 구독 고객은 약 17만명에 이른다.

서비스 확대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한 달 간 ‘일상할인팩’ ‘마이시큐리티’ ‘이마트팩’ ‘트래블팩’ ‘디지털북팩’ 등 5개 구독 상품을 최초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첫 달 구독료를 감면해주며, 같은 기간 ‘플라워팩’ 최초 이용 고객에게는 ‘실린더 꽃병’을 증정한다. 현대카드는 향후 2층 구독 신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구독을 시작한 고객의 75% 이상이 구독을 유지할 정도로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며 “특히, 최근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혜택의 다양성에 대한 고객 니즈가 높아 고객의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새로운 혜택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역사 콘텐츠로 재탄생한 ‘해상왕 장보고’… 경주서 대형 창작 뮤지컬 공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2025 문화엑스포 신규 제작공모 선정작 뮤지컬 '해상왕 장보고'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총 4회 경주엑스포대공원 문화센터 문무홀에서 관객과 만난다. 본 작품은 신라의 수도 경주를 출발점으로 동아시아 해양 실크로드의 장대한 여정을 무대에 재현해, 2025 APEC 성공 개최로 글로벌 도시로 도약한 경주의 정체성을

2

한국투자증권, 국내 첫 IMA 상품 출시…23일까지 모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국내 최초 종합투자계좌(IMA) 사업자로서 첫 IMA 상품을 출시하고 18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IMA는 증권사가 고객 예탁금을 모아 모험자본 등 기업금융 자산에 투자하고, 그 운용 실적에 따른 성과를 고객에게 돌려주는 원금 지급 의무형 실적배당 상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1호 IMA 상품은 2년 만

3

삼성증권, 디지털 우수고객 대상 ‘S.Lounge 웹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디지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S.Lounge 웹세미나’에 대한 신청 고객이 2배 이상 늘었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2022년 10월 디지털 우수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S.Lounge를 출시해 웹세미나, 디지털PB의 투자상담, 리서치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중 S.Lounge 고객 대상 웹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