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2024 포드 서비스 엑셀런스 경진대회' 개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10-25 09:32:57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데이비드 제프리, 이하 포드코리아)는 지난 24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포드코리아 트레이닝 센터에서 ‘2024 포드 서비스 엑셀런스 경진대회(2024 Ford Service Excellence Competition)’를 개최했다.


포드 서비스 엑셀런스 경진대회는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우수 직원을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포드코리아는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고객 접점인 서비스센터의 전화 예약, 접수 및 차량 출고, 고객 응대 등 서비스 전반에 걸쳐 직원들의 전문성과 숙련도를 확인하는 한편,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최적의 서비스 효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장려했다. 


2024 포드 서비스 엑셀런스 경진대회에는 2회에 걸친 특별 서비스 트레이닝을 통해 선발된 서비스 어드바이저 7명과 리셉셔니스트 7명, 총 14명이 참가했다. 그 결과, 최우수 서비스 어드바이저에는 서초 서비스센터의 전인우님(선인자동차 소속), 최우수 서비스 리셉셔니스트는 동대구 서비스센터의 이지은님(선인자동차 소속)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어드바이저 부문에 평택 서비스센터의 김광호님(프리미어모터스 소속), 일산 서비스센터 이현민님(선인자동차 소속)과 리셉셔니스트 부문에는 대전 서비스센터의 김현경님(선인자동차 소속), 강북 서비스센터의 이서안님(선인자동차 소속)이 우수상을 받았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총괄 이근수 상무는 “포드코리아는 고객들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경쟁력 있는 서비스 인력을 양성하고자 노력 중이다”라며, “이번 경진대회처럼 다양한 서비스 전문 인력의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나은 고객 만족을 추구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센터 총 30개(지정 서비스센터 포함)를 운영 중이며, 백여 명 이상의 어드바이저와 리셉셔니스트들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웅진씽크빅, 새 학기 맞이 할인 프로모션 ‘폴 인 씽크빅’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이 9월 한 달 동안 신규 약정 고객을 대상으로 회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폴 인 씽크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유아과목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최초 3개월 동안 월 1만 원씩, 총 3만 원의 회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 적용 과목은 가입 상담 시 안내받을 수 있다. 스마트씽크빅 연간 계약을 체결한 고객

2

도미노피자, 10월 ‘파티카’가 달려갑니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10월 가을 맞이 축제와 경찰 및 소방관 등 나라를 위해 힘써 주시는 분들을 위한 파티카 사연 모집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10월 ‘파티카’ 모집은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도미노피자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자사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번 파티카 모집은 10월 가을을 맞이해서 가을

3

NH농협은행, 프리미엄 자산관리 공간 'NH로얄챔버' 오픈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16일 서울 서대문구 본점에 최상위 고객 전용 프리미엄 자산관리 공간 'NH로얄챔버'를 오픈했다고 밝혔다.'NH로얄챔버'는 고액자산가 고객을 위한 특화 전용 공간으로, 투자자문·세무·부동산 컨설팅을 비롯해 원스톱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농협은행은 이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