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패키지 여행사 최초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한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3 09:35:1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패키지 여행사로는 최초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내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YOU LOVE 유럽♥노랑풍선'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는 서울에서 최소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뛰어난 접근성과 자연 친화적인 건축디자인으로 설계되어 가족 단위 고객들로부터 쇼핑과 나들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공간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 노랑풍선, 패키지 여행사 최초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한다

23일부터 3월 3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YOU LOVE 유럽♥노랑풍선' 팝업스토어는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대표하는 명소인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과 튀르키예 카파도키아를 상징하는 대형 열기구 모형의 세트를 재현하는 등 유럽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페인 ▲그리스 ▲튀르키예 ▲북유럽 ▲이탈리아 ▲크로아티아 등 다양한 유럽 전세기 노선 상품 외에도 다양한 지역의 패키지 여행상품을 전문가에게 즉시 상담 받을 수 있는 ‘상담존’을 구성하고 현장에서 유럽 패키지여행 상품을 예약 시 즉시 할인(10일 이하 상품 10만 원/11일 이상 상품 15만 원) 및 와인(유럽 패키지여행 상품 예약자 대상/북유럽 상품 제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본 행사기간 동안 △현장 예약 고객 대상 항공권 추첨 (스페인, 튀르키예, 북유럽 왕복 항공권 각 1매) △타임빌라스 50만 원 이상 당일 구매 고객 대상 100% 당첨 뽑기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 SNS 후기 이벤트 △노랑풍선 카카오톡 친구 추가 △풍선 증정 △ 체코를 찾아라 등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호텔 식사권, 여행 캐리어, 노랑풍선 시티투어버스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노랑풍선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은 단순 상품 판매 목적을 넘어 팝플레이스(팝업+핫플레이스)를 활용해 당사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메가 트렌드를 이해하고 고객의 니즈를 반영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라고 판단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패션 아울렛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쇼핑과 팝업스토어에서의 다채로운 콘텐츠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이러한 고객 접점 기회를 지속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오는 10월 14일 신제품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포테토칩 ‘포슐랭가이드’ 네 번째 시리즈다. 농심은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출시에 맞춰 KBO와 협업해 야구 마케팅을 진행한다. 10월 KBO 포스트시즌 매 경기 결승타 주인공을 ‘포테토칩 선정 오늘의 포텐터짐’으로 뽑아, 상금과 함께

2

온코닉테라퓨틱스, 췌장암 신약 ‘네수파립’ 임상 2상 진입…글로벌 상용화 청신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온코닉테라퓨틱스(476060)가 개발 중인 차세대 합성치사 이중표적 항암신약 ‘네수파립’이 국소 진행성·전이성 췌장암 대상 임상 2상에 돌입한다.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상용화 로드맵에도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회사는 29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네수파립’의 임상 2상 시험계획(IND)을 승인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임상은 1

3

애경산업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허브마리1848’가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은 제주 허브 에센스와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수를 함유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약산성 pH 밸런스 처방 적용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제조·가공 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