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봄맞이 중국 패키지여행 예약 증가" 장가계에 전용 라운지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9 09:39:3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날씨가 포근해지는 봄을 맞이해 중국 패키지여행 예약이 늘어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중국은 장가계나 백두산, 태항산 등 장대하고 웅장한 절경을 자랑하는 관광지들이 많아 자연을 즐기기에 적당한 날씨인 봄과 가을에 여행객들의 수요가 증가한다. 

 

▲ 노랑풍선 "봄맞이 중국 패키지여행 예약 증가" 장가계에 전용 라운지 오픈

실제 노랑풍선 자체 데이터 분석 결과 올해 1월부터 3월까지의 중국 패키지여행 예약률은 코로나 이전인 2019년과 비교했을 때 약 98%가량 회복했으며, 4월부터 6월까지의 패키지여행 예약률 역시 2019년 대비 약 70% 수준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중국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기존 중·장년층이 많이 찾는 관광지인 장가계, 백두산 지역 상품을 재정비하는 동시에 고객층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상품을 다양화하고 있다.

아울러 이러한 수요 증가에 발맞춰 고객 서비스 강화 차원으로 장가계 대협곡 입구에 당사 전용 라운지를 지난 달 오픈했다. 해당 라운지는 노랑풍선의 장가계 패키지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휴식 공간과 음료, 현지 여행 정보 등을 제공해 고객에게 더욱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여행 서비스를 선사한다.

노랑풍선에서는 큰 땅 만큼이나 거대한 자연을 품고 있는 장가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장가계/원가계 5일 6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이 상품은 프리미엄 국적기인 아시아나 항공 왕복 탑승으로 안전한 여행을 책임지며 전일정 편안한 VIP 리무진 버스로 이동해 여행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또한 장가계 관광의 하이라이트로 중국 대표 명산인 천문산에서 케이블카 탑승으로 주변 자연을 한 껏 느낄 수 있으며, 천지산과 원가계, 72기루 등 장가계와 원가계의 주요 관광지들을 모두 둘러볼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중국은 아름다운 자연 관광지들이 많기 때문에 새싹이 기지개를 펴고 향긋한 꽃이 피어나는 봄과 가을에 많은 관광객들의 관심을 받는다”라며 “올해 중국 여행은 장가계나 백두산, 태항산, 몽골 등 풍경구 위주의 상품 판매가 호조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각 시즌 별로 청도나 대련 같은 저가 위주의 상품도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티웨이항공, 항공일자리 창출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2025 제8회 항공산업 JOB FAIR’에서 항공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16일 ‘2025 항공산업 JOB FAIR’에서 티웨이항공 인사 오지영 과장이 항공업계의 고용 안정과 양질의 일자리 창출, 활발한 취업 지원 활동 등으로 실질적인 고용 성과 창출에

2

삼성전자, 토요타 매장에 스마트 사이니지 공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글로벌 자동차 기업 '토요타(TOYOTA)'에 스마트 사이니지 약 2만3000대를 공급했다고 29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올해 상반기 한국, 독일, 프랑스,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 튀르키에, 카자흐스탄 등 40개 국가 1250개 토요타 전시장에 스마트 사이니지를 공급했다. 토요타는 리셉션, 차량 전시 공간

3

대상 청정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여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 청정원이 동물복지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26일과 27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9일 밝혔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올해부터 국가기념일로 지정된 ‘동물보호의 날(10월 4일)’을 국민에게 널리 알리고 동물복지에 대한 정부 지향점을 소개하기 위해 개최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