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비젼, 호텔·리조트 IT 솔루션 글로벌 시장 진출 발판 마련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1 09:47:58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다올비젼이 호텔·리조트, 골프장, 테마파크 등 레저관광 업계에 특화된 통합 IT 솔루션을 기반으로 IT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최근 국제 결제 보안 표준인 ‘PCI DSS(Payment Card Industry Data Security Standard)’ 인증을 공식 획득했다.


PCI DSS는 VISA, MasterCard, American Express, JCB 등 주요 국제 카드사가 공동 제정한 결제 데이터 보안 표준으로, 카드 결제와 관련된 정보의 암호화, 저장, 전송, 접근 통제를 포함한 전 과정을 엄격히 규정한다. 다올비젼의 이번 인증은 고객 결제 정보 보호와 보안사고 예방 역량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의미를 지닌다.

다올비젼은 20여 년간 호텔·리조트 산업에 특화된 IT 기술을 기반으로 SI, 키오스크, RMS, PMS/POS 연동 시스템, 모바일 체크인, 도어락 연동 솔루션 등 다양한 IT 솔루션을 개발·공급해 왔다. 또한 설치, 운영, 교육, 유지보수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주요 특급 호텔, 골프장, 리조트 등과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인증을 계기로 다올비젼은 해외 호텔 체인 및 글로벌 OTA(Online Travel Agency)와의 협력 기반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결제부터 예약, 체크인까지 아우르는 통합 플랫폼 사업을 본격화하고, 고객 신뢰도와 시장 점유율을 동시에 높여 나갈 계획이다.

다올비젼 관계자는 “PCI DSS 인증은 단순한 보안 규격 준수를 넘어, 고객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술 혁신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호텔·리조트 IT 솔루션의 글로벌 표준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성수1지구 조합 “재입찰 한다”
[메가경제=이준 기자] 하반기 서울 강북권 최대 재개발 사업인 성수전략정비구역1지구(이하 ‘성수1지구’) 조합이 재입찰을 실시한다고 이달 6일 밝혔다. 성수1지구 조합은 이달 4일 대의원 회의에서 ‘기존 입찰지침 유지’ 결정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대승적으로 입찰지침을 변경, 다수의 건설사들이 입찰에 참여토록 할 방침이다. 조합의 재입찰

2

KT&G 상상마당, 전자음악 주제 전시 ‘전율’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G는 상상마당 춘천 아트센터에서 오는 10월 19일까지 전자음악 장르의 전시회 ‘전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T&G 상상마당 춘천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음악을 주제로 한 전시회를 추진하고 있다. 올해에는 사운드 아티스트 4인의 작품이 공개됐으며, 전자음악 특유의

3

CJ CGV, 대학생 대외활동 ‘Campus Crew' 3기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 CGV는 대학생 대상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CGV Campus Crew(이하 ‘캠크루’)’ 3기 활동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캠크루는 CGV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선발해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3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3기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총 19명이 선발돼 한 달간 활동에 나섰다. 특히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