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리조트가 연말연시 모임 수요를 겨냥한 파티형 숙박 상품을 선보이며 소규모 그룹 고객 공략에 나섰다.
한화리조트는 가족·친구·지인과의 모임이 잦은 연말연시를 맞아 ‘파티 나이트(Party Night)’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야식, 파티 용품을 포함한 구성으로, 소규모 모임 고객을 주요 타깃으로 한다.
![]() |
| ▲ [사진=한화리조트] |
회사 측에 따르면 올해 실시한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여행 목적 1위는 가족·친구·지인과의 친목 도모로, 전체 응답의 34%를 차지했다. 친구 및 연인 방문객 비중은 전년 대비 8%포인트 증가하며 최근 5년 내 최대치를 기록했다. 한화리조트는 이러한 고객 구성 변화에 맞춰 파티형 상품을 기획했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함께 야식, 파티 용품 세트가 제공된다. 파티 용품 세트는 스탠드 풍선과 머리띠, 선글라스, 미니 빔 등으로 구성되며 체크인 후 프런트에서 수령할 수 있다. 야식 메뉴는 리조트별로 다르게 운영된다. 설악 쏘라노는 치킨과 감자튀김, 생맥주를 제공하며, 용인 베잔송은 떡볶이와 치킨텐더, 생맥주 조합을 준비했다.
해당 패키지는 설악 쏘라노와 용인 베잔송을 비롯해 대천 파로스, 산정호수 안시, 해운대 등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예약 및 투숙 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이며 가격은 14만1000원부터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과거 가족 단위 중심이던 고객 구성에서 벗어나 최근에는 친구와 연인 방문객이 늘고 있다”며 “변화된 고객층을 반영해 처음 선보이는 패키지로, 앞으로도 이용 추이와 취향에 맞춘 테마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