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취향대로 즐기는 강원 취미 여행 기획전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3 09:42:5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강원관광재단과 손잡고 올 여름 강원특별자치도로 떠나는 취미 여행 <내 취향대로, Digging into 강원> 기획전을 오픈했다.


강원관광재단과 함께 특별한 취미에 몰입하고, 가치 있는 경험을 추구하는 디깅(Digging) 트렌드에 초점을 맞춘 원포인트 여행을 기획했다. 총 10개의 취미 여행으로 분야별 전문가와 함께 도내를 여행한다. 

 

▲ 하나투어, 취향대로 즐기는 강원 취미 여행 기획전 오픈

지난 27일에는 4개의 테마를 선 오픈했다. 왕복 교통과 지역 관광을 포함한 당일 투어 버스 패키지 ▲사진(강릉/평창) ▲독서(춘천)와 현지 강습 상품인 ▲서핑(고성) ▲스쿠버다이빙(고성)이다.

김경일 심리학 교수와 춘천에서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및 문학 여행 상품(6월 29일 출발)을 특가로 판매한데 이어 3일 오전 10시부터 10일까지 김우진 사진작가와 떠나는 강릉/평창 당일치기 출사 여행(6월 15일, 9월 7일 출발) 상품을 타임세일로 선보인다.

또 6월 17일에는 6개의 테마를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드로잉(동해) ▲주조 체험(원주/홍천) ▲역사(속초) ▲트레킹(태백) ▲박물관/미술관(양구/인제) 등 버스를 이용해 함께 출발하는 당일 투어 버스 패키지와 현지 체험 상품인 ▲캠핑(인제)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강원특별자치도 여행 활성화를 위해 전문가와 함께 즐기는 취향 저격 여행 상품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도내 관광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강원특별자치도만의 관광 콘텐츠를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촌에프앤비, 3분기 영업이익 113억원…전년보다 47.2% 증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는 연결기준 올 3분기 영업이익이 113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47.2% 증가했다고 12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6% 늘어난 1352억원을오 집계됐다. 교촌에프앤비는 정부의 소비 진작 정책으로 발행된 민생회복 소비쿠폰 등 소비심리 개선 효과에 더해 복날 여름 성수기, 치맥 페스티벌, 스포츠

2

카카오, AI 에이전트 앱 서비스 '카나나' 웹 버전 출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앱 서비스 ‘카나나(Kanana)’의 웹 버전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모바일 앱 뿐 아니라 PC 환경에서도 카나나의 다양한 기능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웹 버전의 카나나는 URL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기존 모바일 앱 이용자의 경우 동일한 계정을 통해 로그인 한 뒤 사용할 수 있으

3

코웨이,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정수기·공기청정기 A/S 부문 1위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5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9년 연속, 공기청정기 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