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진짜 장거리 여행’ 기획전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5 09:42:1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진짜 장거리 여행 소개’ 기획전을 25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여행 니즈를 반영해, 총 4가지 테마별 카테고리로 구성된 맞춤형 장거리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 [사진=노랑풍선]

▲100만원대로 떠나는 ‘가성비 여행’ ▲직항편과 최적 동선으로 구성한 ‘핵심 일정 여행’ ▲현지 인기 맛집과 명소를 즐기는 ‘로컬 체험 여행’ ▲색다른 즐거움을 더한 ‘숨겨진 명소 포함 여행’ 등 카테고리를 늘렸다.

 

먼저, ‘가성비 여행’ 카테고리에서는 유럽 전문 인솔 가이드가 전 일정 동행하며, 특급 호텔 숙박으로 편안함을 더한 ‘튀르키예 8일’ 상품을 소개한다.

 

이 상품은 ▲유럽과 아시아, 동서양이 공존하는 이스탄불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카파도키아 ▲지중해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안탈리아 ▲역사 깊은 도시 부르사 등 주요 랜드마크를 중심으로 구성돼 있다.

 

‘핵심 일정 여행’ 상품으로는 ‘미서부 10/11일’ 코스를 제안한다.

 

33인승 럭셔리 리무진을 이용해 미국 서부의 대표 도시인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라스베이거스를 관광할 수 있다.

 

▲요세미티 국립공원 ▲맨스 차이니즈 극장 ▲홀슈밴드 등 주요 명소와 함께 ▲그랜드캐니언 ▲브라이스캐니언 ▲자이언캐니언 ▲앤텔로프캐니언 등 미국 4대 캐니언의 자연경관도 감상할 수 있다.

 

‘로컬 체험 여행’ 카테고리에서는 ‘포르투갈&스페인 11일’ 상품이 준비돼 있다.

 

산티아고 순례길 체험은 물론, 미슐랭 맛집이 밀집한 ‘핀초바 거리’를 포함한 로컬 중심의 일정으로 구성됐다.

 

마지막으로, ‘숨겨진 명소 포함 여행’ 테마에서는 노랑풍선이 여행업계 최초로 기획한 ‘미국 남부&서부 10/11일’ 상품이 눈길을 끈다.

 

이 상품은 미국 뉴멕시코에 위치한 ‘화이트샌드 국립공원’을 포함해, 전체가 순백의 석고 모래언덕으로 뒤덮인 이색적인 풍경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고객의 여행 진입장벽을 낮추고, 여행 본연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기획한 차별화된 제안”이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발맞춰 다양한 테마형 장거리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