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진짜 장거리 여행’ 기획전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5 09:42:1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진짜 장거리 여행 소개’ 기획전을 25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여행 니즈를 반영해, 총 4가지 테마별 카테고리로 구성된 맞춤형 장거리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 [사진=노랑풍선]

▲100만원대로 떠나는 ‘가성비 여행’ ▲직항편과 최적 동선으로 구성한 ‘핵심 일정 여행’ ▲현지 인기 맛집과 명소를 즐기는 ‘로컬 체험 여행’ ▲색다른 즐거움을 더한 ‘숨겨진 명소 포함 여행’ 등 카테고리를 늘렸다.

 

먼저, ‘가성비 여행’ 카테고리에서는 유럽 전문 인솔 가이드가 전 일정 동행하며, 특급 호텔 숙박으로 편안함을 더한 ‘튀르키예 8일’ 상품을 소개한다.

 

이 상품은 ▲유럽과 아시아, 동서양이 공존하는 이스탄불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카파도키아 ▲지중해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안탈리아 ▲역사 깊은 도시 부르사 등 주요 랜드마크를 중심으로 구성돼 있다.

 

‘핵심 일정 여행’ 상품으로는 ‘미서부 10/11일’ 코스를 제안한다.

 

33인승 럭셔리 리무진을 이용해 미국 서부의 대표 도시인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라스베이거스를 관광할 수 있다.

 

▲요세미티 국립공원 ▲맨스 차이니즈 극장 ▲홀슈밴드 등 주요 명소와 함께 ▲그랜드캐니언 ▲브라이스캐니언 ▲자이언캐니언 ▲앤텔로프캐니언 등 미국 4대 캐니언의 자연경관도 감상할 수 있다.

 

‘로컬 체험 여행’ 카테고리에서는 ‘포르투갈&스페인 11일’ 상품이 준비돼 있다.

 

산티아고 순례길 체험은 물론, 미슐랭 맛집이 밀집한 ‘핀초바 거리’를 포함한 로컬 중심의 일정으로 구성됐다.

 

마지막으로, ‘숨겨진 명소 포함 여행’ 테마에서는 노랑풍선이 여행업계 최초로 기획한 ‘미국 남부&서부 10/11일’ 상품이 눈길을 끈다.

 

이 상품은 미국 뉴멕시코에 위치한 ‘화이트샌드 국립공원’을 포함해, 전체가 순백의 석고 모래언덕으로 뒤덮인 이색적인 풍경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고객의 여행 진입장벽을 낮추고, 여행 본연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기획한 차별화된 제안”이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발맞춰 다양한 테마형 장거리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스맥스, 국가유산진흥원과 조선 왕실 정취 담은 ‘궁궐 향수’ 개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가 국가유산진흥원과 손잡고 우리 전통의 향기를 복원해 대중에 선보인다. 코스맥스는 국가유산진흥원, 국가유산청 궁능유적본부와 함께 창경궁 앵도나무와 덕수궁 오얏나무의 향기를 담은 '단미르 궁궐 향수' 2종을 개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개발은 역사 속 향기유산을 재현하자는 취지에서 시작했다. 이를 위해 코스맥

2

CJ프레시웨이, 제4회 ‘자연스럽게 먹자’ 식습관 공모전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가 제4회 아이누리 ‘자연스럽게 먹자!’ 식습관 공모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가 올해로 4회째 운영하는 행사로, 어린이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지난 4월부터 약 3개월간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5000여 건의 응모작이 출품됐다. 역대

3

'박장대소' 박준형-장혁, 브로맨스 케미 폭발! 첫 촬영서 빛난 티키타카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신규 예능 ‘박장대소’가 박준형-장혁의 ‘찐친 케미’가 폭발한 첫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10월 첫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는 30년 우정의 ‘찐친 브로’ 박준형-장혁이 일반인들의 ‘콜(요청)’을 받아 직접 현장으로 찾아가 해결해주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두 사람의 범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