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LG유플러스 일상의 틈에서 '괌 토크 콘서트' 성료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3 09:45:1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모두투어는 지난 13일 고양시 일산 동구에 위치한 LG유플러스 일상의 틈 매장에서 '괌 토크 콘서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일상의 틈 매장은 최근 '숍인숍' 형태로 업무협약을 맺은 뒤 해외여행 상담과 해외여행에 필요한 로밍 등의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두투어, LG유플러스 일상의 틈에서 '괌 토크 콘서트' 성료

이번 콘서트는 △반나절 주말여행, △아이랑 자동차 여행 코스북 등의 저자이자 강의, 라디오 방송을 통해 독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는 박은하 여행 작가가 진행하였다.

아울러 30여 명이 참여한 이번 토크 콘서트 이벤트에서는 괌에 관련된 다양한 여행 정보를 퀴즈를 통해 전달하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또한 토크 콘서트 행사 이후 퀴즈와 럭키 드로우를 통해 괌 힐튼 3박 숙박권 및 20만 원 상당의 모두투어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염경수 모두투어 영업 본부장은 "LG유플러스와 괌 광관청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처음 시행했던 괌 토크 콘서트의 현장 반응이 예상보다 뜨거웠다."라며 "지속적인 업무 협업으로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와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벤티, ‘매들리 메들리 2025’ 공식 스폰서 참여…브랜드 부스 운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10월 18~19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 ‘매들리 메들리(MADLY MEDLEY) 2025’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매들리 메들리’는 2014년 랩비트 페스티벌로 시작해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국내 대표 음악 축제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더벤티의 전속 모델인 G-DRA

2

GS25, KT&G와 손잡고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유통업계 최초로 KT&G와 협업해 전자담배 디바이스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을 선보인다.이번 한정판은 GS25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계열을 기반으로 2030 세대의 선호도를 반영한 톤다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총 4만8000대(2종, 각 2만4000대)가 한정 판매되

3

'호텔이야, 갤러리야'... 롯데호텔앤리조트, 가을맞이 '아트캉스' 프로모션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가 가을 시즌을 맞아 호텔 공간에 문화·예술 콘텐츠를 결합한 ‘아트캉스(Art+Vacance)’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투숙객이 머무는 동안 다양한 전시와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 문화적 가치를 더한 차별화 전략에 나선 것이다.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해 국내외 작가들과 협업해 30여 차례의 자체 기획 전시를 진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