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기업고객 전용 '보안 포털서비스'오픈

문혜원 / 기사승인 : 2025-01-24 09:46: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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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 기업 고객 대상 자금사고 예방
보안 정보 등 다양한 안전 서비스 제공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KB국민은행이 생업으로 바쁜 소상공인의 안전한 금융서비스 이용을 돕기 위해 KB스타기업뱅킹에 '보안 포털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생업으로 바쁜 소상공인의 안전한 금융서비스 이용을 돕기 위해 KB스타기업뱅킹에 ‘보안 포털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보안 포털서비스'는 소상공인 및 기업 고객들에게 이상징후를 조기에 알려주고, 자금흐름등을 투명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구체적으로 ▲자금사고 예방 ▲사업자금 안전 관리 ▲보안 알림 ▲보안 정보 등 기업 고객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보안 서비스를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KB국민은행은 실시간으로 비정상적 거래를 알려주는 '이상거래 알림서비스'를 신설했다. '이상거래 알림서비스'는 시간, 금액, 계좌 등 특정 조건을 미리 사용자가 설정하고, 조건 값을 벗어난 비정상적인 거래가 발생하면 대표자에게 알려주는 서비스이다.

 

KB국민은행은 기업고객의 안전한 비대면 금융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새로운 보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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