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가정의 달' 선물 아이템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30 09:46:3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우수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춰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맞춤형 선물 아이템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또한 구매고객 대상으로 ‘키즈 비치 가운’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인기 아이템 최대 30% 할인 및 금액대별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 노스페이스, '가정의 달' 선물 아이템 출시

 

여행, 캠핑 등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가정의 달’ 코디를 책임질 패션 아이템이자 큰 일교차와 이른 무더위에도 쾌적하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의류들을 이번 어린이날 선물로 추천한다.

 

‘키즈 1994 마운틴 재킷’은 기능성 냉감 소재를 적용해 한 여름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으로서, 노스페이스 고유의 배색 블록 디자인을 적용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가능하다. 또한 성인용 제품의 미니미(Mini-Me)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특별한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하기 좋다. 크롭 기장과 후드 디테일을 더한 ‘걸즈 1994 마운틴 재킷’도 함께 출시되어 아이들의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키즈 하이크 카프리 세트’는 캠핑 그래픽이 적용된 반팔 티셔츠와 신축성이 뛰어난 7부 팬츠 구성으로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얇은 우븐 소재의 반팔 카라티와 쇼츠 구성인 ‘키즈 트래블러 세트’는 집업 구조를 적용해 아이들이 쉽게 입고 벗기 편하고, 냉감 소재를 적용해 한 여름까지 활용하기 좋다.

노스페이스의 최상급 테크니컬 라인인 ‘써밋 시리즈’의 ‘트레일윈드 재킷’은 러닝과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초경량 아이템이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발수 및 통기 기능이 우수해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터콰이즈와 블랙, 여성용의 경우 화이트와 레몬으로 출시되었다. 

 

‘스윙 반팔 폴로티’는 신축성이 좋은 냉감 시어서커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옷이 피부에 직접 닫는 것을 최소화하여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색상이 적용되어 산책, 조깅, 등산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여성용 아이스데이 재킷’은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쾌적하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으롯, 2WAY 지퍼와 밑단 스트링 조임을 적용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고기능성 하이킹화 ‘에너지 테크 에어 고어텍스’는 우수한 반발탄성으로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하여 발의 피로감을 줄여주고, 메시 갑피(어퍼)를 적용해 통기성도 뛰어나다. 또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외부의 수분을 막고 내부의 습기와 열을 빠르게 배출해주며, 보아 핏 시스템을 적용해 정교한 피팅이 가능하면서 손쉽게 신고 벗기 편하다. 하이킹에 필요한 높은 내구성과 접지력도 제공하여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을 도와준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사장은 “그 어느 해보다 야외 활동이 잦을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고 일상에 활력까지 더해줄 수 있는 아웃도어 제품들이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두루 갖춘 노스페이스의 가정의 달 선물들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노랑풍선, 연말·연초 여행 특가 ‘옐로팡딜’…동남아·일본 최대 20만원 할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내년 1월 5일까지 2025년 한 해 동안 높은 인기를 끌었던 주요 여행지를 중심으로 특가 프로모션 ‘옐로팡딜’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옐로팡딜은 노랑풍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매주 화요일 선보이는 회원 전용 특가 기획전이다. 이번 회차에서는 동남아시아, 일본, 중국 등 핵심 수요 지역을 포함해 전 지역 8개 상품으로

2

“‘구운 빵 색감’에 빠졌다”…에이블리, ‘토스티 메이크업’ 트렌드에 브라운 계열 색조 수요 증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가을 급부상한 ‘토스티(Toasty) 메이크업’ 트렌드가 겨울 시즌까지 이어지며 브라운·베이지·누드 톤 색조 화장품 수요를 끌어올리고 있다. 갓 구운 빵을 연상시키는 차분한 색감을 앞세운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관련 상품의 검색량과 거래액이 동반 성장하는 모습이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

3

'최애와의 30분' AB6IX, 출격! 이대휘 "연기 오디션 하나 떨어져" 자폭 고백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보이그룹 AB6IX가 ‘최애와의 30분’의 여덟 번째 게스트로 나서며 ‘현실 오빠美’가 가득한 유쾌한 만남을 선보인다. 31일(수)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독점 선공개되는 ‘최애와의 30분’ 8회에서는 육각형 아이돌 AB6IX가 게스트로 출격해, 열아홉 살의 ‘역대 최연소 찐팬’과 30분의 무편집 만남을 진행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