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개장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4 09:48:3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지난 2일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를 개장하며 본격적인 겨울 시즌 맞이에 나섰다.


남산의 설경으로 둘러싸인 반얀트리 서울의 아이스링크는 서울 도심 한 가운데에서 겨울철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랜드마크로, 약 320평에 달해 호텔 아이스링크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전문 강사진의 레슨 프로그램 또한 마련되어 있어 더욱 즐겁고 안전하게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으며, 해가 진 이후에는 반짝이는 조명 아래 낭만적인 분위기 속 야간 스케이트를 즐기며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앤 스파가 '오아시스'아이스링크를 개장한다


더불어,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옆 위치해 있는 아웃도어 키친에서는 스케이트를 즐긴 후 잠시 휴식하며 허기를 달랠 수 있는 다양한 스낵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다. 추위를 녹여줄 따끈한 어묵과 우동, 단팥죽, 호떡 등의 메뉴를 맛볼 수 있으며, 핫초코와 커피, 차 등의 음료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반얀트리 서울 세일즈앤마케팅팀 박준용 팀장은 “이색적인 겨울 액티비티인 스케이팅을 이번 겨울 오아시스 아이스링크에서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특히 일부 금요일 및 토요일에는 야간 연장 운영 예정으로 저녁 시간에도 반짝이는 조명 아래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는 2024년 2월 18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발 대량 실업? 딜로이트 “금리·물가 탓일 뿐, 공포는 과장됐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인공지능(AI)이 대규모 실업 사태를 부를 것이라는 우려가 이어지고 있으나, 신기술이 오히려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며 암울한 미래가 닥칠 가능성은 작다는 예측이 나왔다. 딜로이트는 지난 21일 발표한 ‘AI가 실업을 유발하고 있는가’라는 제목의 주간 글로벌 경제 리뷰를 통해 “AI로 인해 노동 시장 전체가 혼란에 빠지고 일자리가

2

미 상호관세 ‘무효’ 판결에 중기부 긴급 가동 나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노용석 중소벤처기업부 1차관은 지난 21일 미국 연방대법원의 상호관세 무효 판결과 관련해 "미국 내 후속 동향을 모니터링하면서 유관 협회·단체 등과 함께 중소기업계 영향을 면밀히 점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노 차관은 "국익에 부합하는 방향에서 수출 중소기업의 이익을 보호할 수 있도록 관계 부처와

3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판결…한국 경제 ‘안도 속 첩첩산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해 온 무차별적 상호관세 부과 정책이 미 연방대법원에서 위법 판결을 받으면서 한국 경제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율을 25%까지 끌어올리려던 트럼프 행정부의 압박은 법적 근거를 잃었으나, 미국 측이 즉각 대체 카드를 꺼내 들면서 우리 수출 전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