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성, '더트롯쇼' 찢었다! 가습기 보이스+탁월한 발재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1 10:48:2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트로트 가수 신성이 ‘더트롯쇼’의 ‘못 먹어도 GO’ 무대를 통해 흥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더트롯쇼'에 출연한 가수 신성. 사진=SBS Life, SBS M

 

신성은 지난 10일 방송된 SBS Life, SBS M ‘더트롯쇼’에 출연해 자신의 히트곡인 ‘못 먹어도 GO’ 무대를 선보였다. ‘더트롯쇼’는 대한민국을 휩쓴 트로트 열풍의 주인공들이 한 무대에 모여 진정한 ‘트로트 초이스’를 가리는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 2025년 첫 방송인 ‘더트롯쇼’에는 신성을 비롯해 김희재-박지현-손태진-강예슬-김다현-김중연-김희진-박민수-송민준-양지은-염유리-유지나-이명화(랄랄)-이수연-찬울-홍자-황윤성 등 쟁쟁한 트로트 가수들이 무대에 올랐다.

 

이날 신성은 ‘못 먹어도 GO’ 무대로 절정의 흥을 끌어올렸다. 전매특허 ‘가습기 보이스’에 탁월한 발재간 안무를 곁들이며, 격렬한 안무에도 흔들리지 않는 ‘명품 라이브’로 신성만의 내공과 매력을 마음껏 발산한 터. 그야말로 ‘텐션 끝판왕’ 무대를 선사하며 화려하게 무대를 마무리한 신성은 “‘더트롯쇼’의 새해 첫 방송부터 신나는 무대로 시청자와 트로트 팬 여러분께 에너지를 불어넣어 드린 것 같아 기쁘다”라며, “현재 신곡 작업에 한창인 만큼, 조만간 더욱 멋진 곡으로 ‘더트롯쇼’를 비롯한 다양한 무대에 오를 수 있도록 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MBN ‘불타는 트롯맨’ 준우승자 신성은 MBN ‘불타는 장미단’, ‘한일톱텐쇼’, MBC ON ‘트롯챔피언’, KBS2 ‘불후의 명곡’ 등을 통해 ‘대세 트로트 가수’로서의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는 한편,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꼬꼬무)’, MBC에브리원 ‘거침없이 스매싱! 핑퐁스타즈’, MBC ‘복면가왕’,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등 다채로운 방송 활동을 이어 나가며 예능인으로서의 입지를 넓혀나가고 있다. 이와 함께 2024년 제32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서 성인가요 부문 최우수 가수상을 수상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토리든 인수설’에 “확정된 것 없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이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 인수 추진설과 관련해 구체적으로 확정된 사항은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27일 전자공시 시스템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은 ““뷰티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분 인수 등 다양한 방안을 검토 중에 있으나, 현재 구체적으로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공시했다. 공시를 통해 LG생활건강은 “관련 사항이 확정

2

맥도날드 ‘맥윙’, 상시 판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는 인기 사이드 메뉴 ‘맥윙’이 27일부터 정식 메뉴로 편입돼 상시 판매된다고 이날 밝혔다. 맥윙은 맥도날드가 2014년 처음 선보인 치킨 메뉴로, 그동안 여름 시즌 한정 제품으로 운영돼 왔다. 맥도날드에 따르면 매 출시마다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고, 판매 종료 이후에도 재출시를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

3

김덕주 신세계인터 대표 "3I 중심 조직 패러다임 전환해 신성장 만들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조직 패러다임 전환을 선언하고 중장기 성장 전략을 본격화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26일 오후 신세계그룹 도심 연수원 ‘신세계 남산’에서 임직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3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10년, 20년, 25년, 30년 장기근속자에 대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