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소상공인과 상생 위한 '신선을 알리다' 프로젝트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1 09:49:5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알리익스프레스가 신선식품의 품질을 보장하고 소상공인의 성장을 더욱 지원하기 위해 '신선을 알리다'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최근 경제 불황과 물가 상승으로 인해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알리익스프레스는 산지와 농가에서 직접 배송되는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신선도를 유지하고, 유통 단계를 최소화하여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더욱 신선하고 경제적인 제품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알리익스프레스, 소상공인과 상생 위한 '신선을 알리다' 프로젝트 진행

알리익스프레스의 '신선을 알리다' 프로젝트는 유튜버 및 인플루언서들과 협력하여 전국 각지에서 생산된 우수한 신선식품을 발굴하고 소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들은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제품의 품질과 가치를 검증하고,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신선을 알리다’의 첫 번째 특집에서는 인기 유튜버 ‘애주가TV참PD(굿워크랩 소속)’와 함께 국내산 1등급 한돈을 소개한다. 이 영상에서는 돼지고기의 부위별 해부 과정부터 정형 및 가공 현장, 그리고 안전한 냉장 배송 과정까지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신선을 알리다'를 통해 소비자에게는 신뢰할 수 있는 품질과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고, 생산자와 소상공인에게는 매출 확대의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특히, 알리익스프레스는 첫 번째 '신선을 알리다' 프로젝트에 1억 원 규모의 할인 지원금을 투입하여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특집 상품인 국내산 1등급 한돈은 공동구매 방식으로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목표 수량이 달성된 후 일괄 배송된다.

한편, 알리익스프레스의 케이베뉴(K-Venue) 신선식품 카테고리는 지속적인 성장과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도 국내 생산자 및 브랜드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최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전현무·양세찬·이은지·윤태진·허영지 뭉친 '독사과' 시즌2에 기대감 UP!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연애 예능 전성시대 속 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가 오는 10월 시즌2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이하 ‘독사과’) 시즌1은 지난 해 5월부터 7월까지 방송돼 ‘리얼 연애 예능 끝판왕’이라는 평가와 함께 시청률과 화제성 면에서 압도적 존재감을 발산한 바 있다. 특히 방송 후에도 유튜브 숏츠와

2

파우, 콘셉트 장인...매일이 리즈 경신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오는 29일 컴백을 앞두고 신곡 ‘Wall Flowers’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차별화된 매력을 드러냈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지난 23일과 24일 양일간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Wall Flowers’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 팬들의 뜨거운 반응

3

'전현무계획2' 전현무X나폴리 맛피아 "집돌이에 술, 담배 안해" 영혼의 단짝?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의 전현무와 나폴리 맛피아가 뜻밖의 ‘도플갱어’급 닮은꼴 모습으로 ‘영혼의 단짝’ 케미를 발산한다. 26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48회에서는 전현무가 자리를 비운 곽튜브(곽준빈) 대신 ‘흑백요리사’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권성준 셰프)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