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 호텔 제주, 'Stay Longer, Enjoy More' 프로모션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4 09:50:4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4일부터 10일까지 풍성한 연박 혜택을 제공하는 ‘Stay Longer, Enjoy Mor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르나스 리워즈 회원 전용으로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2박 또는 3박 연박 예약 시, 14만원 상당의 2인 조식 뷔페 이용권이 무료로 제공되며, 파르나스호텔의 모든 호텔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파르나스 리워즈 2만 보너스 포인트까지 지급된다.


▲ 파르나스 호텔 제주,  'Stay Longer, Enjoy More' 프로모션 진행


파르나스 호텔 제주 투숙 고객 중 60% 이상이 2박 이상 투숙하는 연박 고객인 만큼,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연박 수요를 잡기 위해 이와 같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방침이다. 지난 8월에 첫 선을 보인 ‘2 Nights Getaway’ 연박 프로모션도 예약 개시 3일만에 준비된 객실 물량이 완판되어 예약 기간을 연장한 바 있다.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는 매일 새벽 수산경매시장에서 직접 공수하는 해산물 등 신선한 로컬 식재료로 진정한 제주의 맛을 선보인다.

 

특히, 조식 시그니처 메뉴 3종인 랍스터 에그 베네딕트, 수비드 스테이크, 전복과 관자, 새우 등이 들어간 해산물팟은 고객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받고 있다. 또한, 채소를 즉석에서 갈아 마실 수 있는 착즙 주스 코너와 따뜻한 크루아상을 플레이트에 바로 담을 수 있는 라이브 베이커리, 그리고 제주 미식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제공되는 로컬 별미들이 푸짐한 아침 식사를 완성한다.

3박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더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제주 자연의 향을 담은 파르나스 호텔 제주 시그니처 디퓨저와 하우스 레드와인을 추가로 제공되며, 일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체크인하는 고객들은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Stay Longer, Enjoy More’ 프로모션은 디럭스, 프리미어, 주니어 스위트, 프레스티지 스위트 등 객실에 적용되며, 투숙 기간은 7일부터 12월 19일까지다. 2박 기준 51만원대, 3박 기준 74만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파르나스 호텔 제주뿐 아니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나인트리 바이 파르나스 등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모든 호텔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파르나스 리워즈 2만 보너스 포인트도 받을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호텔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많은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연박 수요가 압도적”이라며 “이번 연박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주에서의 연말 호캉스를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2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3

한국콜마, 지난해 영업익 2396억원…전년比 23.6%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한국콜마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 7224억원, 영업이익 2396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1%, 영업이익은 23.6% 증가했다.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683억원으로 34.3% 늘었다.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 한국콜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