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플랫폼 'X-PLANE' 바이오맨·마스크맨 기념 팬미팅 NFT 티켓 판매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1 09:51:2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컴투스플랫폼이 NFT 마켓플레이스, ‘X-PLANET’에서 우주특공대 바이오맨과 빛의 전사 마스크맨의 국내 출시 35주년을 맞아 팬미팅 NFT 티켓을 독점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팬미팅은 내년 2월 15일, 16일 이틀 간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대원 콘텐츠 라이브’에서 열린다.

 

이 행사에는 국내 최초로 바이오맨과 마스크맨의 주연급 배우들이 참석한다. 바이오맨에 출연한 오오타 나오토(그린), 오오스가 아키토(블루), 타나카 스미코(옐로), 마키노 미치코(핑크)와 마스크맨에 출연한 카이즈 료스케(레드), 나카타 유키(옐로), 마에다 카나코(핑크)를 비롯해 스페셜 게스트로 바이오맨 주제가를 부른 미야우치 타카유키도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 <사진=컴투스홀딩스>

팬미팅은 풍성한 공연과 함께 사인회와 사진 촬영의 기회가 제공된다. 참여한 모든 팬들은 배우 7명의 사인을 받고 셀카사진 촬영을 할 수 있으며, 두 작품의 슈트액터들과도 촬영 기회가 부여된다. 또한 35주년 기념 한정판 포스터, 홀로그램 NFC 카드, 아크릴 거치대, 응원 팔찌 등 풍성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팬미팅은 X-PLANET에서 구입한 NFT 티켓으로 입장할 수 있다. 해당 티켓은 블록체인 기술이 적용되어 구매한 본인만 공연을 관람할 수 있고, 양도나 암표 거래도 불가능하다. 또한, NFT와 동일한 시리얼 넘버가 각인된 실물 홀로그램 NFC 카드가 증정되며 해당 NFC 카드를 통해 팬미팅 종료 후 비하인드 사진과 영상도 소장할 수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공식 IP 홀더인 일본 토에이 컴퍼니와 국내 라이센스를 보유한 대원미디어의 협력을 통해 진행된다.

 

‘X-PLANET’은 간편한 인터페이스와 거래 시스템이 강점인 NFT 마켓플레이스로 아트, 게임, K-POP 등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한 작품들을 발굴해 전 세계 웹3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 4월 국내 최초로 ‘후뢰시맨’ 팬 미팅을 성공시키며 서브컬쳐와 웹3 시장에서 주목받았다. 이러한 사업 성과를 바탕으로 지난 9월에는 국내 NFT 마켓플레이스 매출액 1위를 탈환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