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새해 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 '세일이 떴다!'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3 09:55:3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새해를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인 '세일이 떴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2월 7일(금)까지 총 4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매주마다 새로운 키워드를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여행지를 추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 노랑풍선, 새해 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 '세일이 떴다!' 진행

아울러 ▲단거리 ▲장거리 ▲얼리버드 ▲신상여행 ▲자유여행 등 고객의 일정과 취향에 따라 해외 패키지상품 및 호텔, 투어&티켓 영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2만원의 할인 및 발권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이 담긴 16개의 쿠폰팩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고객들이 다채로운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자사 특가 딜 서비스 '옐로팡딜'과 쇼핑라이브 방송인 '옐로LIVE'에서 소개하는 상품들도 함께 추천한다.

노랑풍선은 본 프로모션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나카드 3% 즉시 할인 및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우리카드 3% 청구 할인 ▲에스티로더 면세점 할인 바우처 및 구매 사은품 ▲위스키 5종 최저가(전국 면세점 가능)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SKY SHOP’ 금액별 할인(온·오프라인) 등 여러 혜택들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새해에도 노랑풍선과 함께 여행의 가치를 발견할 고객에게 드리는 감사의 상으로 ‘2025 노밸 여행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행 구매왕 ▲특별한 여행가 ▲노랑풍선 러버 등 총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으며 각 부문 별로 △가장 큰 금액 결제 고객에게 ‘큰손상’ △2025번째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 ‘행운의 2025상’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 ’뉴페이스 상’ 등으로 나누어 총 57명에게 다채로운 특전을 지급하게 된다.

경품은 각 상 별로 △노랑풍선 포인트(10만~100만)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에바항공 대만 무료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2월 24일 노랑풍선 홈페이지 이벤트 당첨자발표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새해 맞이 세일이 떴다!'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여행의 가치를 발견할 기회를 제공하며, 다채로운 혜택과 경품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라며 "새해에도 여행의 즐거움을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프로모션은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2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3

한국콜마, 지난해 영업익 2396억원…전년比 23.6%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한국콜마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 7224억원, 영업이익 2396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1%, 영업이익은 23.6% 증가했다.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683억원으로 34.3% 늘었다.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 한국콜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