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 무더위 날리는 여름 시즌 이벤트 실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7 09:56:4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컴투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KBO리그 기반 야구 게임에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 타이틀인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와 ‘컴투스프로야구2024’(이하 컴프야2024)에서 열리며, 8월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사진=컴투스>

 

우선 인기 리얼 야구 게임 ‘컴프야V24’에서 선물 상자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21일까지 게임 접속 시 ‘삼복 더위 극복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고 복날마다 상자를 사용해 ‘5성 훈련 돌파 박스’, ‘잠재력 재설정권’ 등의 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야구인의 든든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는 스페셜 매치 이벤트도 열린다. 총 6가지 난이도의 경기를 플레이하며 토큰을 획득하고 ‘시그니처 영입 조커 카드’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그 외에도 21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나만의 여름 나기 꿀팁’을 댓글로 공유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선수 육성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을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굽네치킨 모바일 금액 상품권도 지급한다. 

 

KBO 리그 No.1 야구 게임 ‘컴프야2024’에서도 더위를 극복하기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초복 날부터 내달인 8월 17일까지 정해진 일자에 게임에 접속하면 ‘플래티넘 복권’, ‘리그 하드 볼 교환권’ 등 게임 플레이에 큰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지급된다. 

 

시원하게 룰렛을 돌리는 ‘컴프야 룰렛’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티켓을 획득하고 룰렛을 돌리면 ‘스페셜 선수팩’, ‘플래티넘 장비’ 등을 얻을 수 있고, 매일 1회에 한해 스페셜 룰렛을 돌리면 ‘100% 플래티넘팩’, ‘고유 능력 변경권’ 등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추가로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원하는 구단의 플래티넘 선수가 등장하는 ‘구단선택 플래티넘 카드’까지 얻을 수 있다.

 

그 외에도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아 ‘한계 돌파권’ 등 원하는 보상과 교환하는 ‘컴프야 미션 챌린지’ 이벤트가 9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화재, 365연간해외여행보험에 '여행취소위약금보상' 담보 신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는 '365연간해외여행보험'에 여행 취소 시 발생하는 위약금을 보장하는 여행취소위약금보상 특별약관을 신설했다고 10일 밝혔다. 삼성화재 '365 연간해외여행보험'은 한 번의 가입으로 1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해외여행을 보장받을 수 있는 연간형 상품이다. 출장이나 단기체류 등 해외 출국이 잦은 고

2

S-OIL, 사빅과 5.5조원 규모 PE 수출 계약…샤힌 프로젝트 판로 확보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사우디아람코 계열사인 SABIC(Saudi Basic Industries Corporation)과 플라스틱 핵심소재인 폴리에틸렌(PE) 제품의 안정적인 해외 판매를 위한 수출 마케팅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2026년 1월부터 2030년 12월까지 5년간 진행되며 계약 기간 동안의 추정

3

신한은행 땡겨요, 서울시 25개 전 자치구 공공배달앱 협약 완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신한은행은 10일 노원구와 공공배달앱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서울시 25개 전 자치구와 공공배달앱 협약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은 2022년 1월 광진구를 시작으로 서울시 각 자치구와 협력을 확대해 왔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 전역을 아우르는 공공배달 체계 기반을 마련했다. 땡겨요는 공공배달앱 협약을 바탕으로 자치구별로 땡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