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나이키와 협업 캠페인 ‘리더스 오브 서울’ 팝업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1 09:56:2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협업 캠페인 ‘리더스 오브 서울(Leaders of Seoul)’을 온오프라인에서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캠페인을 통해 나이키가 새롭게 발매하는 스니커즈 2종을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 [사진=무신사]

무신사는 리더스 오브 서울 캠페인을 통해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트렌드 리더들과 함께 미래지향적인 여성 스포츠 스타일을 제시한다. 나이키가 새롭게 발매한 스니커즈를 활용해 스트리트 무드로 스타일링한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오프라인에서 상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오프라인 팝업 행사는 1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진행된다. 팝업에서는 △에어맥스 뮤즈(air max muse) △에어 슈퍼플라이(air superfly) △더 플리티드 수트(The Pleated Suit) 등 신상 여성 스니커즈와 어패럴 라인을 소개한다. 특히 에어맥스 뮤즈와 에어 슈퍼플라이는 이번 팝업에서 가장 먼저 발매된다.

 

팝업에서는 에어맥스 뮤즈와 에어 슈퍼플라이를 2030세대 여성 고객에게 인기 있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와 믹스 앤 매치한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다. 360도 포토존을 운영하며 에어맥스 뮤즈와 에어 슈퍼플라이를 착용한 인증샷을 무신사 스냅 또는 개인 SNS에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리더스 오브 서울 캠페인 팝업이 종료된 이후에는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숍인숍(shop-in-shop) 신규 브랜드로 나이키를 만날 수 있다. 24일부터 신제품 및 인기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협업으로 자신만의 스포츠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나이키 스니커즈를 무신사에서 가장 먼저 소개하게 돼 뜻깊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무신사와 나이키가 제시하는 미래지향적이고 대담한 여성 스포츠 스타일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로케이항공, 청주~고베 예약률 한 달 만에 80%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13일 청주~고베 노선 예약률이 판매 개시 약 한 달 만에 80%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해당 노선은 지난달 8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를 시작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2월 들어 예약률이 80%를 넘어서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회사 측은 간사이권 여행 수요가 지속되는 가운데, 오사카와 인접한 고베의 지리적

2

비올·베네브, 美·브라질 학회서 2억 기부…유방암 환자 지원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로벌 에너지 기반 의료기기(EBD) 전문기업 비올이 미국 파트너사 베네브와 함께 국제 학회 기간 중 조성한 기금 약 2억원을 유방암 환자 지원 재단에 기부했다. 비올은 미국·브라질 미용 성형외과 학회인 American Brazilian Aesthetic Meeting(ABAM) 기간 중 열린 자선 행사에 참여해 마련된 기금을 환자

3

“2월 면역력 ‘비상’”… 개학 앞둔 우리 아이, 비타민D·아연 관리가 관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계절 변화가 본격화되는 2월은 일교차 확대와 실내 활동 증가로 어린이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운 시기다. 특히 개학을 앞두고 접촉 범위가 넓어지면서 감기와 인플루엔자 등 호흡기 질환 노출 위험도 커지고 있다. 면역 체계가 완전히 성숙하지 않은 성장기 아동은 환경 변화에 따른 컨디션 변동 폭이 커 체계적인 건강 관리가 요구된다. 전문가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