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나이키와 협업 캠페인 ‘리더스 오브 서울’ 팝업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1 09:56:2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협업 캠페인 ‘리더스 오브 서울(Leaders of Seoul)’을 온오프라인에서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캠페인을 통해 나이키가 새롭게 발매하는 스니커즈 2종을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 [사진=무신사]

무신사는 리더스 오브 서울 캠페인을 통해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트렌드 리더들과 함께 미래지향적인 여성 스포츠 스타일을 제시한다. 나이키가 새롭게 발매한 스니커즈를 활용해 스트리트 무드로 스타일링한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오프라인에서 상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오프라인 팝업 행사는 1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진행된다. 팝업에서는 △에어맥스 뮤즈(air max muse) △에어 슈퍼플라이(air superfly) △더 플리티드 수트(The Pleated Suit) 등 신상 여성 스니커즈와 어패럴 라인을 소개한다. 특히 에어맥스 뮤즈와 에어 슈퍼플라이는 이번 팝업에서 가장 먼저 발매된다.

 

팝업에서는 에어맥스 뮤즈와 에어 슈퍼플라이를 2030세대 여성 고객에게 인기 있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와 믹스 앤 매치한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다. 360도 포토존을 운영하며 에어맥스 뮤즈와 에어 슈퍼플라이를 착용한 인증샷을 무신사 스냅 또는 개인 SNS에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리더스 오브 서울 캠페인 팝업이 종료된 이후에는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숍인숍(shop-in-shop) 신규 브랜드로 나이키를 만날 수 있다. 24일부터 신제품 및 인기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협업으로 자신만의 스포츠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나이키 스니커즈를 무신사에서 가장 먼저 소개하게 돼 뜻깊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무신사와 나이키가 제시하는 미래지향적이고 대담한 여성 스포츠 스타일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N KCP, 현대홈쇼핑 결제서비스사 선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NHN KCP는 현대홈쇼핑의 결제 서비스사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NHN KCP는 현대홈쇼핑 방송 주문(ARS 상담원 결제)과 온라인몰 ‘Hmall’ 결제 서비스 전반을 단일 전자지급결제대행(PG) 체계로 제공하게 됐다. 이에 따라 현대홈쇼핑의 결제 효율성과 안정성이 크게 향상되고, 개발·운영 리소스 절감,

2

우리금융, 서울시교육청 협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미래재단은 지난 17일 서울 강남구 예림당 아트홀에서 ‘우리함께 무대로’ 우수 공연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 과정 전반에 참여한 창작 공연을 무대에 올려 관객들에게 선보였다.이번 발표회는 진로교육에 참여한 21개교 중 우수학교로 선정된 3개교 학생들이 지난 1년간 준비한

3

‘제5회 임성기연구자상’ 대상에 연세의대 김형범 교수… 젊은연구자상은 강원대 한용현 교수 선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제5회 임성기연구자상 대상에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김형범 교수가 선정됐다. 젊은연구자상은 강원대학교 약학대학 한용현 교수가 받는다.임성기재단(이사장 김창수)은 8일 이사회를 열고 생명공학·의약학 분야에서 신약개발 응용 가치가 높은 업적을 남긴 한국인 연구자 2명을 올해 수상자로 확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임성기연구자상은 한미그룹 창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