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루커뮤니케이션, 구글애즈 광고 통합 마케팅 체계 도입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7 10:10:45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디지털 마케팅 전문 기업 느루커뮤니케이션이 구글애즈(Google Ads) 기반의 통합 마케팅 체계를 도입하며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체계 도입은 구글의 다양한 광고 플랫폼을 연계하여 광고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고객 맞춤형 전략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느루커뮤니케이션은 구글애즈의 검색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유튜브 광고, 쇼핑 광고 등 다양한 광고 상품을 통합적으로 운영하여, 고객사의 마케팅 목표에 최적화된 광고 전략을 수립하고 있다. 이를 위해 구글의 AI 기반 자동 입찰 기능과 데이터 분석 도구를 활용하여 광고 성과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최적화 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느루커뮤니케이션은 구글애즈의 다양한 광고 상품을 연계하여, 고객사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 제품 판매 증대, 리드 생성 등 다양한 마케팅 목표를 동시에 달성할 수 있는 통합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유튜브 광고와 쇼핑 광고를 연계한 캠페인을 통해, 고객사의 제품을 보다 효과적으로 노출시키고,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느루커뮤니케이션의 서용훈 대표는 "구글애즈의 다양한 광고 상품을 통합적으로 운영함으로써, 고객사에게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사의 마케팅 목표 달성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구글애즈 통합 마케팅 체계 도입은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사의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하는 데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브랜드지수 충청도 지자체장 부문 발표, ‘오성환·이재영·김창규’ 신규 진입 주목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충청도 지자체장 부문 1위에 이범석 청주시장이 선정됐다고 8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2

'신랑수업' 김성수 "결혼 성수기 맞고 싶다" 합류! '동안 포스' 활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의 신입생 김성수가 입학과 동시에 첫 소개팅을 해 기대를 모은다. 10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92회에서는 ‘5학년 2반’ 김성수가 신입생으로 스튜디오에 자리해 ‘멘토군단’의 격한 환영을 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교장’ 이승철은 “깜짝 놀랄만한 신

3

'독사과2' 의뢰인, 촬영 중 "헤어졌다" 방송 중단 요청! 충격 전개에 전현무 '입틀막'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사과2’의 의뢰인 커플이 충격 결별과 극적인 재결합, 그리고 ‘독사과 테스트’를 통한 리얼한 사랑 검증으로 시청자들을 과몰입시켰다. 6일 방송된 SBS Plus, Kstar 공동 제작 예능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이하 ‘독사과2’) 5회에서는 스튜디오 MC 전현무, 양세찬, 이은지, 윤태진, 허영지가 자리한 가운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