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 ‘아킬레우스: 알려지지 않은 전설’ 공식 한글화 버전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3 09:59:5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소울라이크 액션 RPG '아킬레우스: 알려지지 않은 전설(개발사 다크 포인트 게임스)'의 공식 한글화 버전을 단독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 <사진=스마일게이트>

 

'아킬레우스: 알려지지 않은 전설'은 고대 그리스 호메로스의 서사시 '일리아스'에 등장하는 용사 '아킬레우스'를 주인공으로 하는 액션 RPG 장르의 게임이다. 

 

폴란드의 개발사 다크 포인트 게임스(Dark Point Games)가 개발했으며 소울라이크 요소가 포함된 전투 방식과 쿼터뷰 액션 RPG가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앞서 선보인 스팀에서는 1000개 이상의 리뷰와 함께 긍정적인 평가를 받기도 했다.  

 

아킬레우스: 알려지지 않은 전설에서는 이용자가 고대 그리스 신화의 대담무쌍한 전사 '아킬레우스'의 역할을 직접 플레이하게 된다. AI 요소가 도입된 신개념 전투 방식으로 게임 내 적들이 실제 사람처럼 협력하거나 환경적인 요소를 활용한 다채로운 공격 패턴을 사용해 게임 몰입감을 높인다. 

 

대서사시 배경의 오픈월드 안에서 실감 나는 전투와 개성적인 플레이스타일을 구성할 수 있는 무기, 아이템, 그리고 스킬 조합 시스템 등으로 20시간 이상의 플레이 타임을 제공한다.

 

스토브는 직접 한국어 번역 작업을 진행한 아킬레우스: 알려지지 않은 전설 공식 한글화 버전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시일로부터 오는 16일까지 2주간 2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