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옐로LIVE’ 통해 '방콕&파타야' 패키지상품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10:00:5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1일 오후 2시 자사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방콕&파타야’ 패키지상품을 선보인다.

 

방콕과 파타야는 이국적인 해변 휴양과 다채로운 액티비티, 풍부한 미식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태국 대표 여행지다.

 

▲ [사진=노랑풍선]

 

이번에 옐로LIVE를 통해 선보이는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은 ▲태국 전통 마사지(2시간/성인한정) ▲야시장 투어(땡모반 1잔 포함) ▲코끼리 트래킹 ▲파타야 최고 인기 공연 '알카자쇼' 등 인기 옵션 4종을 포함했다.

 

인천에서뿐만 아니라 대구 출발이 가능해 지방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방콕 특급 호텔과 파타야의 초특급 호텔에서의 전일정 숙박 및 조식·특식 4종을 제공한다.

 

▲'왓포 사원' ▲'황금절벽사원' ▲'플로팅마켓 수상시장' ▲'산호섬' 등 주요 관광지까지 둘러볼 수 있다.

 

노랑풍선은 옐로LIVE 방송 중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파타야 호텔 2박 무료 업그레이드 과일 바구니(객실당 1개) △망고도시락(성인 기준 16인 이상 예약 시)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5팀에게 △유니클로 모바일 교환권(2만원권)의 추가 혜택을 부여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옐로LIVE 방콕&파타야 상품은 방콕과 파타야의 대표 관광지와 인기 액티비티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했다”라며 “앞으로도 방송 전용 특전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실속 있는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2

삼립, ‘삼립호빵’에 밥 넣은 ‘뜨끈밥빵’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겨울 대표 간식인 ‘삼립호빵’에 밥을 넣어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뜨끈밥빵’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에서 냉장 제품으로 판매된다. ‘뜨끈밥빵’은 1인 가구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따뜻한 밥과 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3

부산인재개발원, AI·클라우드·스마트팩토리 전문과정 개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부산지역의 유일한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훈련법인 (재)부산인재개발원이 정부의 AI와 첨단기술 확대 정책에 대응할 수 있도록 2026년도 AI(인공지능)와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등 전문 기술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19일 밝혔다.부산IT교육센터 서면점, 부산IT아카데미 광안점 등 2곳의 ‘고용노동부 평가 우수훈련기관’을 운영하고 있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