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ETF 통합 홈 화면' 신설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1 10:01:44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유안타증권은 뉴티레이더M 내에 ETF 투자자들의 편의성과 탐색기능을 강화한 'ETF 통합 홈 화면'을 신설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ETF 투자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지속적으로 확대됨에 따라 보다 정교해진 투자자 니즈에 대응해 직관적이면서도 체계적인 정보 탐색 환경을 제공하고자 준비했다. 특히 모바일에 익숙한 투자자들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메뉴 및 구조를 개편해 투자 접근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높였다.

 

▲[사진=유안타증권]

 

통합 홈 화면은 뉴티레이더M 기본메뉴에 'ETF'로 신설되며, 화면 클릭 시 ETF 투자를 지원하는 다양한 카테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지금 제일 핫한 ETF'에서 당일 거래량, 등락률, 시총 상위 종목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최근검색, 관심, 보유 ETF 종목들의 정보는 '내 ETF 현황'으로 쉽게 조회 가능하다.

 

또한 'ETF 종목찾기'를 활용해 투자지역과 투자대상 등을 선택해 원하는 종목을 검색할 수 있다. 'ETF 주문하기'에서는 주식, ISA, 연금저축, 퇴직연금 등의 계좌별 즉시 주문 및 비대면 계좌개설까지 지원한다.

 

김수용 디지털전략본부장은 "ETF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고객이 모바일 중심의 환경에서 쉽고 빠르게 투자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AI 기반 탐색 편의성과 접근성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실용적 서비스로 스마트한 투자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