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신메뉴 7종 출시 기념 이벤트 전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1 10:07:3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 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인 신메뉴 7종 출시를 기념해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지난 1일 메뉴 선택의 폭을 넓히고 보다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넘침주의(Overflow)’ 파스타 3종과 리조또 1종 등 메인 메뉴를 비롯해 애피타이저와 사이드 메뉴, 샐러드 등 신메뉴 7종을 선보였다.

 

▲ [사진=매드포갈릭]

 

이번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는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ㄴ다.

 

먼저 ‘신메뉴 넘침 인증샷 이벤트’는 매드포갈릭 매장을 방문해 ‘넘침주의’ 신메뉴 주문 후 #넘침주의 #overflow #인증샷이벤트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인스타그램, 블로그)에 인증 사진을 업로드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오는 7월 31일(목)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2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신메뉴 소문내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7월 14일(월)까지 매드포갈릭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친구를 태그하고 신메뉴에 대한 한 줄 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신메뉴 이용권을 증정한다. 친구를 많이 소환할수록 당첨확률은 높아진다.

 

7월 15일(화)부터 7월 27일(일)까지는 ‘신메뉴 릴레이 댓글 이벤트’가 펼쳐진다. 참여 방법은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서 ‘넘침주의’ 시리즈 4종 중 하나를 선택해 한 글자씩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미션을 완료한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본인이 완성한 메뉴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매드포갈릭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푸짐한 양과 맛은 물론 기발한 비주얼과 네이밍으로 재미까지 더한 이번 신메뉴는 출시 직후부터 많은 관심과 함께 긍정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며 “유례없는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올여름, 개운하면서 매콤한 맛으로 입맛을 돋워주는 ‘넘침주의’ 시리즈와 함께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판결…한국 경제 ‘안도 속 첩첩산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해 온 무차별적 상호관세 부과 정책이 미 연방대법원에서 위법 판결을 받으면서 한국 경제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율을 25%까지 끌어올리려던 트럼프 행정부의 압박은 법적 근거를 잃었으나, 미국 측이 즉각 대체 카드를 꺼내 들면서 우리 수출 전선

2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3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