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남미 5개국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판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4 10:11:4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브라질, 아르헨티나, 볼리비아, 페루, 파라과이 등 남미 5개국을 20일간 여행하는 비즈니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의 프리미엄 브랜드 ‘HIGH&(하이앤드)’ 상품인 남미 여행 패키지는 오는 11월부터 내년 3월까지 매주 1회 출발하는 16박 20일 일정이다. 남미 최대 항공사인 라탐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며, 가격은 1인 2,690만 원(각종 세금 포함)부터다.
 

▲ 롯데관광개발, 남미 5개국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판매

일정에는 남극과 가장 가까워 ‘세상의 끝’으로 알려진 아르헨티나 최남단 ‘우수아이아’가 포함돼 있어 ‘세상의 끝 기차’를 타고 파타고니아의 대자연을 관람하는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유람선을 타고 대서양과 태평양을 잇는 비글 해협 관광도 할 수 있다.

볼리비아에서는 사막위에 고인 물이 하늘의 구름을 반사해 ‘세상에서 가장 큰 거울’로 불리는 우유니 소금사막에서 낮과 노을, 별빛이 지는 모습까지 모두 눈에 담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남미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세계 3대 폭포 ‘이과수 국립공원’, ‘브라질 예수상 코르코바도 언덕’ 등은 물론 잉카 제국의 상징인 페루의 공중 도시 ‘마추픽추’ 관광 및 ‘나스카 라인 경비행기 투어’까지 다양한 관광 코스가 준비돼 있다.

숙박 또한 볼리비아 우유니 사막 소금 호텔을 비롯한 4~5성급 호텔로 준비됐으며, 나라별 대표 음식인 우수아이아 털게, 세비체, 로모살타도 등을 제공해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많은 이들이 버킷리스트로 꼽는 남미 5개국을 안전하고 완벽하게 둘러볼 수 있는 일정으로 상품을 구성했다”며 “기내 숙박을 최소화했으며 노팁, 노쇼핑, 노옵션으로 여행을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한편, 고품격 여행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는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5월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카테고리를 강화하기 위해 프리미엄 브랜드 ‘HIGH&(하이앤드)’를 론칭한 바 있다. HIGH-END(고급)라는 뜻을 담은 ‘HIGH&’는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 및 5성급 호텔 숙박 등 고객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상품 구성으로 프리미엄 여행 시장을 선점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승제 하숙집' 정승제·정형돈·한선화, 수험생 위한 응원 영상·간식차 이벤트!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티캐스트 E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이하 ‘정승제 하숙집’)의 정승제, 정형돈, 한선화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깜짝 영상을 선보였다. 11월 26일(수) 저녁 8시 첫 방송하는 E채널 ‘정승제 하숙집’은 인생 때려잡고 싶은 젊은이들이 밥도 청춘도 나누며, ‘정승제 생선님’에게 인생 수업

2

'독사과2', MZ세대도 사로잡은 '찐 리얼' 예능의 힘 증명 '화제성↑'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가 시즌2로 돌아와 안방극장에 신선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11월 1일 첫 방송한 SBS Plus, Kstar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이하 ‘독사과’) 시즌2는 2주 연속 시청률과 화제성을 사로잡으며 ‘리얼 연애 예능 끝판왕’의 성공적 귀환을 알렸다. 더욱 맵고 독하게 돌아온 ‘독사과’가 MZ 세대까

3

3세대 아이돌 트와이스, 시미픽 글로벌 투표에서 1위… 글로벌 팬심 재점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AI 챗봇 ‘심심이(SimSimi)’를 기반으로 200여 개국에서 운영 중인 글로벌 아이돌 투표 서비스 ‘시미픽(SimiPick)’에서 3세대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TWICE)가 전 세계 팬들의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2015년 데뷔 이후 ‘Cheer Up’, ‘TT’, ‘Likey’ 등 히트곡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