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옐로LIVE 통해 '뉴질랜드&호주' 단독 신상품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3 10:13:2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23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자사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뉴질랜드&호주’ 패키지상품을 공개한다.

이번 상품은 2025년 첫 출시된 신상품으로, 선택관광 없이도 완성도 높은 일정과 8대 특식을 포함한 전 일정 준4성급 이상의 호텔이 포함됐다. 대한항공 왕복 직항편을 이용한다. 여유로운 저녁 시간대 출발과 함께 마일리지 적립까지 가능한 점에서 실속과 프리미엄을 모두 잡은 상품으로 구성됐다.

 

▲ [사진=노랑풍선]

 

우선 뉴질랜드 9일 상품은 퀸스타운과 더니든, 오클랜드 등 북섬과 남섬의 주요 6개 도시를 모두 둘러볼 수 있다. ▲'밀포드사운드 크루즈 선상뷔페' ▲'폴리네시안 야외온천' ▲'피오르드랜드 국립공원' ▲'팜투어' 등의 체험과 관광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해질녘 귀여운 펭귄의 퇴근길을 함께하는 체험까지 포함한다.

 

호주 7일 상품은 호주의 대표적인 도시인 시드니를 비롯해 키아마, 저비스베이 등 3개 지역을 깊이 있게 여행할 수 있다. ▲'본다이비치 해안산책로 트래킹' ▲‘돌핀크루즈' ▲‘시드니 선셋투어’ ▲'오페라 하우스 내부 투어' 등 관광 일정이 마련돼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옐로LIVE 방송 중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사용 가능한 '여행용 멀티탭 어댑터'를 팀당 1개씩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양모이불 1채(5명), 공항라운지 입장권(2팀/팀당 최대 4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삼성카드 결제 시 최대 8만 원의 즉시 할인 혜택도 부여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기존의 비슷했던 구성에서 벗어나, 패키지로는 쉽지 않을 것이라 예상됐던 여행지를 이번 방송 상품에 포함했다”라며 “처음 떠나는 고객이나 뉴질랜드와 호주를 이미 경험했던 고객들도 모두 만족할 수 있을만한 당사 단독 상품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