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다크앤다커 모바일’ 개발자 대규모 채용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7 10:14:3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크래프톤이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블루홀스튜디오의 대규모 채용을 소식을 17일 밝혔다. 

 

6월 17일부터 시작하는 이번 채용의 모집 분야는 테크 (Tech)와 사용자 경험 & 사용자 인터페이스 (UX & UI), 아트(Art), 게임 디자인(Game Design) 등이다. 세부적으로는 ▲서버 프로그래머(Server Programmer) ▲엔진 프로그래머 (Engine Programmer)▲컨텐츠 프로그래머 (Contents Programmer) ▲사용자 경험 디자이너(UX Designer) ▲스토리보드/프리비즈 아티스트 (Storyboard/Previs Artist) ▲시각효과 아티스트(VFX Artist) ▲캐릭터 컨셉 아티스트 (Character Concept Artist) ▲3D 환경 아티스트 (3D Environment Artist) ▲시네마틱 연출 애니메이터 (Cinematic Animator) ▲시스템/밸런스 디자이너 (System/Balance Designer)까지 총 10개 직군이다. 

 

▲ <사진=크래프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과 직무테스트, 면접으로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블루홀스튜디오에서 글로벌 론칭을 준비하고 있는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개발팀에서 일하게 된다.

 

익스트랙션 RPG 장르의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배틀로얄 장르의 ‘생존’과 던전크롤러 장르의 ‘탐험’, 그리고 RPG 장르의 다양한 요소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지난 4월 한국에서 대규모 테스트를 성료한 바 있으며, 오는 8월 첫 글로벌 대규모 테스트를 앞두고 있다. 해외 지역에는 첫 대규모 테스트 이후 가장 많은 호응을 보낸 미국과 일본, 튀르키예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블루홀스튜디오의 조두인 대표는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크래프톤의 전략 프로젝트다”며, “글로벌 서비스의 론칭과 성공을 위해 역량 있는 인재를 적극적으로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팬리스 초음파부터 AI 엑스레이까지…삼성, 중동 의료기기 판 키운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전자가 중동 최대 의료 전시회에서 초음파·엑스레이를 아우르는 확장된 의료기기 포트폴리오를 공개하며 중동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삼성전자 의료기기사업부와 삼성메디슨은 2월 9일부터 12일까지 두바이에서 열리는 ‘WHX Dubai 2026’에 참가해 초음파 신제품 ‘V4’와 ‘EVO Q10’을 글로벌 시장에 공식 출시하고, 영상의

2

KB캐피탈, KB차차차 설 맞이 경품 이벤트 실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KB캐피탈의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가 오는 설날을 맞이해 한 달간 풍성하고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행운의 룰렛 참여 KB스타픽 차량 구매 상담 KB스타픽 차량 구매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단계별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KB차차차 정회원이라면 이벤트 기

3

참좋은여행, ‘나만의 싱가포르 여행 스케치’ 프로그램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참좋은여행은 60대 여성 전용 프리미엄 여행 상품 ‘나만의 싱가포르 여행 스케치’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싱가포르 리츠칼튼 밀레니아를 중심으로 기획됐다. 리츠칼튼 밀레니아는 마리나 베이 샌즈를 마주 보는 위치에 있어, 객실에서 샌즈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 객실은 클럽룸으로, 투숙객 전용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