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러먼데이커피, 가을 신메뉴 5종 출시…지역 특산물·건강 간식으로 가맹 매출 견인 기대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10:21:20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베러먼데이커피(이하 먼데이커피)가 가을 시즌을 맞아 특별한 신메뉴 5종을 선보였다고 9월 29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경북 청송 사과를 활용한 상큼한 음료 3종, △국물 맛이 살아있는 컵떡볶이, △허닭 닭가슴살 소시지를 활용한 핫바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먼데이커피는 최근 소비자 수요가 커지고 있는 ‘지역 특산물 활용’과 ‘간편·건강식’ 트렌드를 반영해 메뉴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특히 청송 사과 음료는 산지 직송 원재료를 사용해 제철 과일 본연의 풍미를 살렸으며, 컵떡볶이와 허닭 핫바는 매장에서 뿐만 아니라 테이크아웃과 배달에서도 접근성이 좋아 부가 매출을 확대할 수 있는 효율적인 간식 메뉴로 평가된다.

먼데이커피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신메뉴는 단순히 커피와 음료를 넘어, 고객들의 생활 속 식사 대체 니즈까지 충족시키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특히 청송 사과 음료는 지역 특산물 활용을 통해 차별화된 맛을 선사하고, 컵떡볶이와 허닭 핫바는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만족감을 주는 간식 메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먼데이커피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메뉴를 구매 후 인증샷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4K 황금사과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된다.

이번 신메뉴 5종은 전국 먼데이커피 매장에서 9월 29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해상, 재택간병 보장 담은 상품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해상은 재택 치료 시에도 간병인을 지원하는 상품인 '마음을 더하는 케어간병인보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간병이 필요한 노인 인구 증가와 길어지는 간병 기간에 대한 고객의 걱정을 해소하고자 마련한 상품이다. 이번 상품은 환자와 보호자가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전문 요양보호사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2

삼성화재, '마이핏 건강보험' 개정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는 지난해 7월 첫 선을 보인 '마이핏 건강보험'을 개정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마이핏 건강보험'은 고객의 건강상태와 생애주기에 맞춰 필요한 보장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듈형 건강보험이다. 출시 당시부터 맞춤형 설계, 무사고 계약전환 할인, 납입지원 기능 등 새로운 구조로 호응을 얻어왔다. 이번

3

희망브리지, '2025 브리지스쿨 희망캠프'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대한의료사회복지사협회(협회장 김현희)와 함께‘2025 브리지스쿨 희망캠프’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프에는 중증 질환을 앓고 있는 아동·청소년과 가족 등 150여 명이 함께했다. 희망브리지가 4년째 이어오고 있는 ‘브리지스쿨’은 30대 사업가 P 씨의 기부로 시작된 50억 원 규모의 의료지원 사업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