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러먼데이커피, 가을 신메뉴 5종 출시…지역 특산물·건강 간식으로 가맹 매출 견인 기대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10:21:20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베러먼데이커피(이하 먼데이커피)가 가을 시즌을 맞아 특별한 신메뉴 5종을 선보였다고 9월 29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경북 청송 사과를 활용한 상큼한 음료 3종, △국물 맛이 살아있는 컵떡볶이, △허닭 닭가슴살 소시지를 활용한 핫바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먼데이커피는 최근 소비자 수요가 커지고 있는 ‘지역 특산물 활용’과 ‘간편·건강식’ 트렌드를 반영해 메뉴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특히 청송 사과 음료는 산지 직송 원재료를 사용해 제철 과일 본연의 풍미를 살렸으며, 컵떡볶이와 허닭 핫바는 매장에서 뿐만 아니라 테이크아웃과 배달에서도 접근성이 좋아 부가 매출을 확대할 수 있는 효율적인 간식 메뉴로 평가된다.

먼데이커피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신메뉴는 단순히 커피와 음료를 넘어, 고객들의 생활 속 식사 대체 니즈까지 충족시키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특히 청송 사과 음료는 지역 특산물 활용을 통해 차별화된 맛을 선사하고, 컵떡볶이와 허닭 핫바는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만족감을 주는 간식 메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먼데이커피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메뉴를 구매 후 인증샷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4K 황금사과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된다.

이번 신메뉴 5종은 전국 먼데이커피 매장에서 9월 29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