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스포츠 직관 여행' 인기... 'NFL 완판 행렬' 이어져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1 10:19:5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스포츠(Sports)와 휴가(Vacation)를 동시에 즐기는 스포츠케이션이 트렌드로 급부상함에 따라 다양하고 이색적인 ‘스포츠 직관 여행’을 선보였다.


자사 여행 공모전 수상작이자 국내 여행업계 최초의 미식축구 직관 상품인 미국프로풋볼리그(NFL) 직관 여행은 출시 직후 뜨거운 반응으로 조기마감을 앞두고 있다. 또 지난해 1, 2차에 이어 3차로 진행하는 미국프로농구(NBA) 직관 여행도 완판 행렬을 보이면서 현재는 예약 대기만 가능하다.

▲ 하나투어, '스포츠 직관 여행' 인기.

스포츠 직관 상품의 가장 큰 인기 요인은 분야별 전문가와 전일정을 함께한다는 점이다. ‘NFL 직관 여행 8일’은 국내 최대 미식축구 유튜버 미축남의 해설과 함께 LA 램스, LA 차저스, 라스베이거스 레이더스 등 NFL 경기를 직관한다. 12월 20일 출발하는 6박 8일 일정이며, 스포츠 용품의 명가 WILSON과 협업해 예약자 전원에게 50만 원 상당의 스페셜 기프트도 제공한다.

‘NBA 프리시즌 IN 아부다비 7일’은 조현일 해설위원과 함께 보스턴과 덴버의 경기를 2회 관람한다. 10월 3일 출발하는 5박 7일 상품으로, 두바이/아부다비 관광 일정도 진행한다. 이 상품은 지난해 말 업계 최초로 선보인 전문가 동반 NBA 직관 상품으로 2차수 모두 당일 완판한 바 있다. 인기에 힘입어 이번 아부다비 프리시즌 경기 직관 상품도 완판을 기록했다.

한편, 스포츠 경기 현장을 관람하는 것을 넘어 스포츠 대회에 직접 참여하는 여행에 관심이 높은 여행객을 위해 9월 14일 출발하는 ‘백두산 자전거 라이딩 6일’ 상품도 한정 운영한다. 전속 라이딩 전문 가이드와 인도 차량을 동반해 안전하고, 압록강, 천지 등 차별화된 라이딩 코스를 즐길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운동을 목적으로 떠나고자 하는 젊은층의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스포츠 직관형 여행이 완판과 조기마감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라며 “여행객들의 관심사에 따른 다양한 스포츠 직관 여행을 발굴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여 특별한 스포츠케이션 상품들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리아신탁, 상도14구역 사업시행자 지정 신청 완료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코리아신탁이 이달 10일 동작구청에 상도14구역 주택정비형 재개발사업의 사업시행자 지정 신청을 완료했다고 15일 밝혔다.상도14구역은 서울시 동작구 상도동 244번지 일원 5만788㎡에 지하3층 ~ 지상29층 규모의 공동주택 1,191가구를 건립하는 사업으로 서울시 1차 신속통합기획 후보지로 선정돼 금년 4월 정비계획과 구역지정이

2

BYD코리아, '부산 동래 전시장' 서비스센터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BYD코리아가 BYD Auto 부산 동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열고 이를 기념하는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BYD코리아 공식 딜러사 DT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이번 전시장은 부산 수영·창원 전시장과 사상 서비스센터에 이어 부산·경남 지역에 세 번째로 마련된 고객 접점이다. 부산 지하철 1호선과 동해선 교대역에서 도보 3분

3

CJ대한통운 '더 운반' 신규 카드 등록 화주 50% 할인 프로모션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의 디지털 운송 플랫폼 '더 운반(the unban)'이 물류 성수기인 추석 명절을 앞두고 화주 고객의 비용부담을 덜어줄 운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대한통운은 오는 30일까지 '더 운반' 플랫폼에서 신규 결제 카드를 등록한 화주 고객을 대상으로 50% 운임할인 쿠폰을 지급한다고 15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