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티몬 제휴 이벤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1 10:19:5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컴투스가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STARSEED: ASNIA TRIGGER, 이하 스타시드)’와 티몬과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스타시드’는 소셜 커머스 기업 티몬과의 제휴로 특가 상품과 할인 혜택 등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유저들이 풍성한 아이템과 함께 게임을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 <컴투스>

 

이벤트는 오는 7월 21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티몬에서 ‘스타시드’ 쿠폰 0원딜을 열고 선착순 5만 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쿠폰은 ▲마이닝 티켓 20장, ▲프록시안 모집권 10장, ▲SR 프록시안 영입권 10장 등으로 구성된다.

 

신규 유저를 위한 추가 10만원 상당 특전도 마련된다. 티몬 제휴 페이지 내 ‘스타시드 신규 유저 인증하기’를 클릭하고 네이버폼에 이벤트 참여자 정보를 제출하면, ▲SSR 프록시안 영입권, ▲프록시안 모집권 10장, ▲스타비트 1000장 등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0원딜 홍보 배너 공유 후 티몬 문의 게시판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스타시드’ 공식 굿즈(5명), 구글 기프트카드(5명)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번 제휴를 기념해 티몬 기존 이용자와 신규 이용자 각각 선착순 3만 명씩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스타시드’는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몰입도 높은 교감 시스템 등을 바탕으로 인기를 끌며 지난 3월 국내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정상에 오르는 등 성황리 서비스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불황 속 틈새 잡는다...‘감탄계 숯불치킨’, ‘낮은 원가·고수익’ 모델로 창업 재도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숯불치킨 브랜드 ‘감탄계 숯불치킨’이 시장 변화에 발맞춰 브랜드 리뉴얼을 마치고 운영 효율과 수익 중심의 배달전문 모델로 도약한다고 10일 밝혔다. ‘350℃ 백탄 참숯 직화 숯불치킨’으로 알려진 감탄계는 최근 조리·운영·메뉴 시스템 전반을 재정비하며 본격적인 창업 재개에 나섰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누구나 쉽고 빠르게 운영할

2

서울디지털대, ‘제3회 SDU 뷰티&패션쇼’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뷰티미용학과가 오는 13일 오후 6시부터 ‘서울디지털대학교 강서캠퍼스 1층 로비에서 ‘2025 SDU 뷰티&패션쇼’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디지털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생중계된다. ‘K-컬처, 그 섬세함과 아름다움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부: K-Fabri

3

참좋은여행, ‘2025 연말감사제’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참좋은여행이 오는 30일까지 ‘2025 연말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카카오톡 친구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하며, ‘친구만 아는 여행이 있다’는 콘셉트로 마련됐다.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연중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연말 결산형 축제 성격으로 치러진다. 주요 혜택은 △‘천원으로 여행가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