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역대 최다 700만 방문 돌파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5 10:19:4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지난해 방문객 700만 명을 기록하며 역대 최다를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강원랜드는 지난해 웰니스센터를 리뉴얼하고 백두대간 산림자원을 활용한 웰니스 콘텐츠를 강화하는 등 글로벌 웰포테인먼트(Wellness+Sports+Entertainment) 리조트로서 입지를 강화했다.

 

▲ [사진=하이원리조트]

 

방문객 수 증가를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과의 감사의 여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한 달간 하이원 모바일 앱 회원에게는 리워즈 포인트 적립률을 기존 3%에서 6%로 두 배 확대한다.

 

신규 오픈한 일식당 린카와 인기 레스토랑 라비스타에서는 2~3월 런치메뉴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부모 동반 미취학 아동에게는 3월 말까지 워터월드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700만 방문 감사 2박 특가’ 패키지도 오는 19일부터 내달 28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에는 호텔 2박 숙박권, 리프트권 2매, 식음업장 15% 할인, 일리윤 로션 증정 등이 포함된다.

 

이민호 강원랜드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은 “700만 고객 방문은 하이원이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휴양지로 자리매김했음을 보여주는 성과”라며 “차별화된 웰니스 콘텐츠 확충을 통해 글로벌 복합리조트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YS생명과학, 글로벌 완제사업 확대 위해 임원 인사 단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YS생명과학이 글로벌 완제의약품 사업 확대를 위한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회사는 올해 1월 1일자로 DS 제조본부장 및 연구센터장을 맡고 있던 이기영 전무를 부사장으로, 완제의약품 해외사업과 사업개발을 총괄해 온 함충현 상무를 전무로 각각 승진 발령했다.이번 인사는 YS생명과학이 창업 이후 일관되게 추진해 온 글로벌 원료의약품

2

모바일골프·자이언트골프, 통합 법인 출범… AI 기반 ‘골프 테크’ 리딩 기업 도약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골프 여행 플랫폼 기업 모바일골프와 자이언트골프가 통합 법인 체제로 공식 출범하며 골프 여행 시장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한다. 이번 통합은 동일 대표 경영 체제하에 운영되던 두 조직의 자원과 기술력을 하나로 결집해 경영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압도적인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 이번 통합의 핵심은 자

3

넥써쓰, 유상증자 추진…전략적투자자·게임사 참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써쓰가 유상증자를 추진하는 과정에서 전략적 투자자(SI)뿐만 아니라 다수의 게임사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업계의 높은 관심 속에 이번 유상증자 규모는 최소 300억원에 이를 전망이다. 15일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의 유상증자에 전략적 투자자 외에도 게임업계 자금이 유입되고 있으며, 이미 250억원 이상이 사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