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현대홈쇼핑서 스위스 직항 비즈니스 6박 8일 패키지 판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0-31 10:25:3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11월 3일 오후 9시 35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스위스 비즈니스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내년 4월부터 9월까지 6박 8일 일정으로 떠나는 이번 상품은 매주 2회(월, 토) 스위스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출발일 별 16석) 인천-취리히 직항편을 이용하며 가격은 유류할증료 및 세금 포함 1인 1,059만 원부터다.
 

▲ 롯데관광개발, 현대홈쇼핑서  스위스 직항 비즈니스 6박 8일 패키지 판매

이번 상품은 스위스의 대자연을 고스란히 간직한 5대 알프스인 리기산, 융프라우, 피르스트, 알레치 빙하, 마테호른을 모두 방문해 총 4회의 하이킹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마테호른의 로텐보덴에서 리펠베르그 구간, 아이거 글렛처에서 클라이네 샤이덱을 잇는 융프라우 37번 코스 등 난이도가 낮은 코스로 구성해 초보자도 쉽게 하이킹에 도전할 수 있게 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올해 진행한 스위스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는 1,000석이 완판되며 90억 매출을 기록하는 등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며 “이번 상품 또한 4성급 호텔 및 현지 프리미엄 레스토랑 등 롯데관광 패키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일정으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고품격 여행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는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5월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카테고리를 강화하기 위해 프리미엄 브랜드 ‘HIGH&(하이앤드)’를 론칭한 바 있다. HIGH-END(고급)라는 뜻을 담은 ‘HIGH&’는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 및 5성급 호텔 숙박 등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상품 구성으로 프리미엄 여행 시장을 선점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래드 호텔, ‘한가위 겜(Game)성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래드 호텔은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추캉스(추석+호캉스) 상품으로 ‘한가위 겜(Game)성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패키지 혜택으로 최근 K-컬처에 대한 국내외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한국의 대표 전통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뮤지엄인핸드의 ‘Korean Heritage’ 아트 키트(Art Kit) 1개를 제공한다.

2

바디프랜드, 대명스테이션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는 대명스테이션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바디프랜드가 토털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를 운영하고 있는 대명스테이션과 함께, 전방위적인 협업을 통한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성사됐다. 이를 위해 지난 3일,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에서 양사 대표이사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

3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닥터체크', 전속 모델로 방송인 나지완 발탁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닥터체크(Dr.check)가 방송인 나지완을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나지완은 전 기아 타이거즈 선수로 활약하며 탄탄한 이미지와 신뢰감을 쌓은 데 이어, 최근 '최강야구'를 비롯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닥터체크는 이러한 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