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여름맞이 감사 이벤트 '고객 리뷰를 부탁해!'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2 10:28:5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여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고객 리뷰를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고객 리뷰를 부탁해!' 이벤트는 고객들이 노랑풍선의 서비스를 이용한 후 남긴 리뷰를 통해 생생한 여행의 정보를 공유함과 동시에 소중한 피드백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 노랑풍선, 여름맞이 감사 이벤트 '고객 리뷰를 부탁해!' 진행

이번 이벤트는 노랑풍선을 통해 여행을 다녀온 고객 중 아직 리뷰를 작성하지 않은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본 이벤트 기간 내 고객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CU 모바일 상품권(3천 원)을 증정한다.

아울러 고객 리뷰가 없는 여행 상품에 첫 번째로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3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회원 로그인을 한 후 마이페이지 내에 있는 고객리뷰 페이지에 접속해 '고객리뷰 작성 바로가기'에서 리뷰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당첨자는 9월 13일 홈페이지 내 이벤트 당첨자 발표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노랑풍선 마케팅 관계자는 "당사의 여행 상품을 경험한 고객들의 생동감 있는 여행 리뷰가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도 좋은 정보가 됐으면 한다.“라며 "노랑풍선은 다양한 후기를 통해 고객들의 의견을 귀담아듣고,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블랙프라이데이 ‘블프핫딜’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은 연말을 맞아 취업 및 이직을 준비하는 학습자를 대상으로 한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블프핫딜’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자격증·취업 준비생뿐 아니라 직장인, N잡러, 예비 창업자 등 다양한 계층의 학습 수요에 맞춰 마련됐다. 에듀윌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자격증 취득 및 역량 재정비를 준비하

2

'박장대소' 박준형 "50대라도 하루 2회 공연 소화"vs장혁 "난 허리가 아파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박장대소’ 박준형-장혁이 MZ 의뢰인 앞에서 세대차로 인한 굴욕(?) 사태를 맞는다. 12일(오늘) 저녁 8시 50분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3회에서는 박준형-장혁이 정체불명의 ‘콜’(요청)을 받고 현장으로 출동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두 사람은 “도둑이 되어 달라!”는 의문의 ‘콜’에 당황스

3

'정승제 하숙집' 정승제·정형돈·한선화, 수험생 위한 응원 영상·간식차 이벤트!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티캐스트 E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이하 ‘정승제 하숙집’)의 정승제, 정형돈, 한선화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깜짝 영상을 선보였다. 11월 26일(수) 저녁 8시 첫 방송하는 E채널 ‘정승제 하숙집’은 인생 때려잡고 싶은 젊은이들이 밥도 청춘도 나누며, ‘정승제 생선님’에게 인생 수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