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X포스티, 4050 세대 겨냥 특별 프로모션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8-30 10:29:3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카카오스타일의 패션 플랫폼 '포스티'와 손잡고 고객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고령화 사회에 접어들며, 젊게 사는 시니어를 뜻하는 ‘욜드족(YOUNG+OLD)’과 은퇴 전후에도 활발한 활동과 소비를 이어가는 ‘액티브 시니어’, 그리고 높은 구매력을 보유한 ‘4050 세대’가 패션과 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주요 소비층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노랑풍선X포스티, 4050 세대 겨냥 특별 프로모션 진행

이러한 흐름에 맞춰, 노랑풍선은 지난 2021년 8월 론칭된 4050 중년층 및 그 이상 세대를 아우르는 패션 플랫폼 포스티와 협력해 해외 패키지여행 수요가 많은 40대 이상 고객이 패션과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13일까지 진행되며, 노랑풍선은 포스티 고객에게 최대 4인까지 적용 가능한 1%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 △남태평양 △동남아 △유럽 △일본 △중국 등 다양한 해외 패키지 특가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하반기 여행 패션, 포스티에서 완성하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노랑풍선 회원을 대상으로 포스티 전 상품에 대해 최대 2만 5천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팩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과 이벤트는 노랑풍선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 및 포스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노랑풍선 마케팅 관계자는 "4050 세대와 그 이상의 세대는 높은 구매력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충성도도 높아 주요 소비층으로 자리 잡고 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들이 여행은 노랑풍선에서, 여행 패션은 포스티를 통해 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F&B, 뷰티, IT 등 다양한 업계와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노랑풍선은 이번 프로모션과 이벤트 외에도 창립 23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과 ‘생일맞이 역조공 파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박장대소' 박준형 "50대라도 하루 2회 공연 소화"vs장혁 "난 허리가 아파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박장대소’ 박준형-장혁이 MZ 의뢰인 앞에서 세대차로 인한 굴욕(?) 사태를 맞는다. 12일(오늘) 저녁 8시 50분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3회에서는 박준형-장혁이 정체불명의 ‘콜’(요청)을 받고 현장으로 출동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두 사람은 “도둑이 되어 달라!”는 의문의 ‘콜’에 당황스

2

'정승제 하숙집' 정승제·정형돈·한선화, 수험생 위한 응원 영상·간식차 이벤트!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티캐스트 E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이하 ‘정승제 하숙집’)의 정승제, 정형돈, 한선화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깜짝 영상을 선보였다. 11월 26일(수) 저녁 8시 첫 방송하는 E채널 ‘정승제 하숙집’은 인생 때려잡고 싶은 젊은이들이 밥도 청춘도 나누며, ‘정승제 생선님’에게 인생 수업

3

'독사과2', MZ세대도 사로잡은 '찐 리얼' 예능의 힘 증명 '화제성↑'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가 시즌2로 돌아와 안방극장에 신선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11월 1일 첫 방송한 SBS Plus, Kstar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이하 ‘독사과’) 시즌2는 2주 연속 시청률과 화제성을 사로잡으며 ‘리얼 연애 예능 끝판왕’의 성공적 귀환을 알렸다. 더욱 맵고 독하게 돌아온 ‘독사과’가 MZ 세대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