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전문몰 리씽크, ‘사이버데이 블랙딜’ 진행…최대 95% 할인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01 10:31:17
  • -
  • +
  • 인쇄
온라인 구매 시 추가로 할인혜택 제공 ‘사이버데이 블랙딜’ 진행
3000개 품목, 정상가에서 할인에 할인 더한 ‘블랙딜가’ 구매 가능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재고전문몰 리씽크가 비대면 소비증가 트렌드에 발맞춰 온라인으로 재고품 구매 시 추가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사이버데이 블랙딜’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이버먼데이’는 추수감사절 연휴가 끝난 후 첫 월요일을 뜻하는 말로, 블랙프라이데이 때 판매하지 못한 물건을 인터넷 쇼핑몰에서 다시 판매하는 미국의 쇼핑행사이다.
 

▲ [사진=리씽크 제공]

이 행사에서 착안해 진행되는 리씽크 ‘사이버데이 블랙딜’은 소비자들이 온라인으로 재고품을 구매 시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블랙딜가’를 도입해 소비자들이 더블 할인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질 좋은 재고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블랙딜’이란 할인이 적용된 ‘리씽크가’에 추가로 할인을 더한 사이버데이 혜택가를 말한다.

대표상품으로는 렌탈재고인 가정용 쌀도정기를 최대 9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3in1 레노버 요가북을 58% 할인된 가격인 24만9000원에 판매한다.

쿠쿠 비데 인스퓨어를 55% 할인된 10만9000원에 판매하며, 독일명품 주방가전인 WMF 인덕션을 86% 할인된 가격인 9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TV ▲노트북 ▲컴퓨터 ▲가전 ▲가구 ▲해외명품 ▲생활·잡화 등 약 3000개 재고 상품을 판매한다.

김중우 리씽크 대표는 “코로나19로 소비자들의 생활패턴이 비대면 위주로 바뀌면서 리씽크도 언택트 시대 맞춤형 쇼핑행사인 사이버데이 블랙딜을 개최하게 됐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기업은 제품 판로를 확보하고 소비자는 파격적인 가격에 좋은 재고 상품을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씽크는 다양한 유통 경험과 마케팅 노하우를 기업에 제공해 기업에는 재고를 신속히 처리하게 하고 소비자들에게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알뜰 소비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리씽크는 사용한 적이 없는 새상품 재고와 사용감이 있는 리퍼재고, 고객변심 단순 반품된 반품재고를 취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라다이스시티,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7년 연속 ‘4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다이스시티와 아트파라디소가 글로벌 럭셔리 호텔 평가 기관인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가 11일(현지시간) 발표한 ‘2026 스타 어워즈’에서 4성(4-Star) 등급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는 7년 연속 4성 등급을 유지하며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 2017년 개장 이후 2020년 국내 호텔 중 최단 기

2

LG생활건강, ‘K-더마’ CNP 美뷰티숍 ‘얼타 뷰티’ 온·오프라인 동시 출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가 미국 대표 화장품 유통업체 얼타 뷰티(Ulta Beauty)의 온·오프라인 채널에 동시 입점하며 북미 시장 공략에 나섰다. CNP는 지난 1일 얼타 뷰티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와 ‘더마앤서’ 라인을 론칭했다. 이번 진출은 LG생활건강의 ‘고성장 지역 집중 육성’

3

코웨이, 고객 니즈 반영한 ‘아이콘 정수기 3’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고객 의견을 반영한 신제품 ‘아이콘 정수기 3’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아이콘 정수기 3은 출수 시 용기 높이를 자동 감지해 파우셋이 위아래로 움직이는 ‘스마트 무빙 파우셋’을 적용했다. 3~8.5cm 범위에서 5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해 종이컵부터 텀블러까지 물 튀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 가로 폭은 16cm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