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플로깅 산악회 '쓰봉크럽' 창단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9-13 10:33:34
  • -
  • +
  • 인쇄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플로깅 산악회 '쓰봉크럽'을 창단했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3일 서울 남산에서 발대식을 여는 쓰봉크럽은 국내 곳곳을 돌며 등산객과 함께 '산 청소'를 하는 모임이다. 

 

▲ 여기어때 제공


향후에는 서울 안산, 북한산 등 방문자가 많고 접근성이 좋은 산으로 넓혀 회원을 확대할 예정이다.

여기어때는 앱 내 쓰봉크럽 페이지를 공개하고, 생분해 봉투와 면장갑 등 플로깅 굿즈를 제작해 현장에서 배포할 계획이다.

플로깅 활동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커뮤니티, 네이버 밴드, 카카오 오픈 채팅 등에 개설된 쓰봉크럽 채널을 통해 일정과 장소를 확인한 뒤 현장에 방문하면 된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친환경이라는 주제를 쉽고 즐겁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일방적인 콘텐츠 제공이 아닌 현장 참여형 콘텐츠로 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