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해외여행 최저가 챌린지' 진행...최대 200% 차액 보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1-07 09:48:15
  • -
  • +
  • 인쇄

여기어때는 해외여행 상품이 최저가가 아니면 최대 200%까지 차액을 보상하는 '해외여행 최저가 챌린지'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해외숙소는 차액만큼, '해외특가' 상품의 경우 차액의 2배를 여기어때 포인트로 지급한다. 

 

▲ 여기어때 제공


추가 혜택으로 결제사 할인, 신라면세점 등급 업그레이드 및 S 리워드 제공,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 등을 제공한다.

최저가 보장 상품과 보상 신청 방법 등 혜택 내용은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여기어때가 말하는 '최저가'는 단순히 마케팅을 위한 용어가 아닌 가격 경쟁력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이라며 "여기어때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여행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사이버대, ‘네덜란드의 지속가능한 도시와 건축’ 특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건축공간디자인학과가 오는 8일 서울사이버대 A동 503호에서 ‘네덜란드의 지속가능한 도시와 건축’을 주제로 특강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서울사이버대 건축공간디자인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입학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특강은 네덜란드 UNStudio에서 프로젝트 건축가로 활동 중인 임진혁 건축사가 진행한다. 임진

2

교원 빨간펜, ‘퍼펙트 문해’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 빨간펜은 오는 6일 기초 학력의 기반이 되는 문해력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 ‘초등 읽기 프로젝트 퍼펙트 문해’(이하 ‘퍼펙트 문해’)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교원 빨간펜은 AI 시대에 문해력이 점점 더 중요해짐을 인식하지만 어떻게 학습을 시작해야 할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과 학부모를 위해 문해력 특화 커리큘럼을 개발했다.

3

'스틸하트클럽' '선업튀' 양혁, 첫 탈락후보 등극에 "납득 안 돼" 아쉬움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net 글로벌 밴드 메이킹 서바이벌 ‘스틸하트클럽’이 각 포지션별 ‘레벨 재조정’부터 3라운드 ‘듀얼 스테이지 배틀’까지, 첫 탈락자 발생을 예고해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했다. 지난 4일(화) 밤 10시 방송된 Mnet ‘스틸하트클럽’ 3회에서는 드럼에 이어 보컬, 베이스, 키보드, 기타까지 이어진 포지션별 ‘레벨 재조정 평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