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기자] GC케어(대표 안효조)는 건강한 생활습관 관리 앱 ‘어떠케어’의 신규 서비스 ‘갓생체중’ 출시를 기념해 어떠케어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 건강 상태를 종합적으로 반영한 새로운 개념의 건강 몸무게인 ‘갓생체중’을 소개하고 나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체중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오 마이 갓생체중’이라는 타이틀로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 |
▲'어떠케어'가 '갓생체중' 출시 이벤트를 연다[사진=GC케어] |
갓생체중은 현재 나의 건강 상태를 종합적으로 반영해 이상적인 목표 체중을 알려주고, 요요 없이 건강하게 갓생체중에 도달할 수 있도록 체중 관리 맞춤 가이드를 제시하는 서비스다. 내가 갓생체중에 얼마나 가까운지 비교해 볼 수도 있어 더욱 흥미롭다.
‘오 마이 갓생체중’ 이벤트는 어떠케어 앱을 다운받고 갓생체중을 확인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건강한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인 만큼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 5(1명) ▲애플워치 SE(1명) ▲나이키 스포츠웨어(2명) ▲다이어트 도시락(5명)을 증정한다.
또한, 어떠케어를 처음 접하는 신규 회원을 위해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에게 커피 쿠폰도 제공한다. 오 마이 갓생체중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어떠케어 앱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C케어 관계자는 “갓생체중은 BMI(체질량 지수) 등 흔히 알던 권장체중과 달리 개개인의 몸과 마음 상태를 반영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나에게 최적화된 건강한 체중 관리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