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윙제트 청주 오창점, 최신 스크린골프 장비 도입 새단장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8 10:36:11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스크린골프 전문 더스윙제트는 최근 스크린골프 업주를 위한 상생 경영 정책을 펼쳐 온 결과 스크린골프 기기 교체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초 정식 론칭을 한 더스윙제트는 실제와 같은 그래픽 구현으로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더스윙제트는 ’미사 직영점’ ‘제주 아라점’ 등 신규 가맹점 확대를 위한 정책 외에도, 타사 스크린골프 점주를 위한 상생 정책을 통해 노후화된 장비를 최신 장비로 교체함으로써 정상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업계 상생 정책을 통해 최신 장비로 교체를 원하는 업계 점주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으며, 이러한 사례로 최근 오픈한 더스윙제트 청주 오창점은 타사 스크린골프에서 더스윙제트 장비 교체를 통해 브랜드가 변경된 지점이다. 창업설명회를 통해 더스윙제트의 가맹 혜택과 지원, 가능성을 보고, 계약 체결이 이루어졌으며, 최신 스크린골프 장비 도입으로 새단장이 이루어졌다.
 
더스윙제트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편안함, F&B 자동화시스템을 제공해 스크린골프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자체개발 시스템을 통해 실제 필드에서 느낄 수 있는 사운드와 그래픽을 제공한다. 
 
최재호 더스윙골프 회장은 “더스윙제트는 현재 전국적인 가맹사업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장기 불황 속에서도 예비 창업자들이 부담을 줄이고 창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며 “이번에 최신 장비 교체로 새단장을 한 청주오창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더스윙제트는 기존 스크린골프 업계외에도 다양한 업계에서 운영 활성화를 위한 방안으로, 스크린골프에 대한 문의로 이어지고 있으며, 운영의 미를 살릴 수 있는 대안으로 상담 및 계약이 이루어지고 있다. 더스윙제트 창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창업센터 및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난티, ‘APEC 리스펙 위크’ 특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APEC CEO SUMMIT KOREA 2025 공식 후원사이자 행사 공식 호텔이었던 아난티는 소중한 순간을 함께해준 고객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자, ‘APEC 리스펙 위크(APEC RESPECT WEEK)’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아난티 코브와 빌라쥬 드 아난티를 포함한 모든 플랫폼 객실을 30%

2

컴투스, 3Q 매출 1601억 기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올 3분기에 매출 1601억원, 영업손실 194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RPG, 스포츠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토대로 올해 3분기까지의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9% 증가한 5129억 원을 기록했다. 다만, 지난 9월 말 신작 출시를 앞두고 진행된 사전 마케팅 비용 등의 영향으로 3분기 영업이익은 감

3

에이에스이티-포엠일렉트로옵틱, 이차전지용 부품 베트남 수출 '업무협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차세대 이차전지용 전고체전해질막 전문기업 에이에스이티가 본격적으로 베트남에 진출한다. 에이에스이티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포엠일렉트로옵틱 비나(4M Electro Optics Vina)와 전고체전해질막 제품의 현지 진출 및 전동화 산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협약식은 양사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