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인사이트, 2024년 상반기 정규직 전환제 인턴 모집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4 10:36:30
  • -
  • +
  • 인쇄
‘광고인’으로서 전문역량 강화 차원 교육 프로그램 진행
최근 관련 업계 인재 채용 트렌드 반영한 ‘컬처핏’ 중시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통합 마케팅그룹 드림인사이트는 2024년 상반기 정규직 전환제 인턴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퍼포먼스 마케터로 서울 본사·부산 지사에서 동시에 인력을 채용하며 서류 전형과 면접 등을 통해 선발한다.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통합 마케팅그룹 드림인사이트가 2024년 상반기 정규직 전환제 인턴을 모집한다. [사진=드림인사이트]

 

최종 면접에 합격한 인턴들은 오는 4월1일부터 4주간 서울 본사 및 부산 지사에서 이론 및 실무 교육을 집중적으로 받는다. 교육 프로그램이 완료되면 정규직 전환 합격자 선발을 위한 개별 평가와 면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인턴교육 프로그램은 디지털마케팅 분야 전문가들이 준비한 이론과 실무 중심 커리큘럼을 토대로 진행된다. 실무 노하우는 물론 디지털마케팅의 기초 지식과 개념까지 학습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디지털마케팅(검색광고·SNS광고·배너광고 등) ▲AI마케팅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제안서 작성법 등 차세대 광고인으로 전문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교육 과정을 담고 있다. 아울러 드림인사이트는 선발된 인턴들의 직무역량 강화와 함께 조직 문화에 적합한 인재를 채용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드림인사이트 피플팀은 “드림인사이트에서 가장 중시하는 인재 채용의 키워드는 ‘컬처핏’이다”라며 “드림인사이트와 핏이 맞고 조직 문화에 적합한 인재를 판별해 채용할 예정”이라고 언급했다.

아울러 “채용된 인재가 열심히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끊임없이 학습하면서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드림인사이트는 ▲2024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2023 가족친화기업 인증 ▲2023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인증 ▲고용안정 우수기업 ▲서울시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