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베트남에서 올해 첫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0 10:45:5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베트남 다낭에서 2024년 첫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를 개최한다.


제72회를 맞이한 이번 하나투어 골프챌린지 투어는 오는 3월 22일에 베트남 다낭의 호이아나 쇼어스GC에서 친선 및 본선 라운드를 진행한다. 만 18세 이상의 순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18홀 신페리오 방식을 적용한다.

▲하나투어, 베트남에서 올해 첫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 개최

골프챌린지 전용 상품인 ‘[글로벌 골프챌린지] 다낭 골프 5일’은 3월 20일(수) 출발하는 3박 5일 골프 여행으로, 인천·청주·대구·부산 중 출발지 선택이 가능하다. 3일차인 22일(금)에 18홀 본선 대회를 진행하고 대회 전후인 21일(목), 23일(토)에는 각각 호이아나와 다낭BRG에서 18홀 친선 라운드를 즐긴다.

또한, 3분 거리에 위치한 다낭 뉴월드 호텔(5성급)에서 식사 및 숙박한다. 항공, 숙박, 그린피, 일정 내 식사, 만찬 등을 포함해 135만 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참가자는 선착순 130명까지 모집하며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신페리오 우승자에게는 젝시오 12 아이언세트, 롱기스트와 니어리스트에게는 각각 젝시오 12 유틸리티(남·여)와 캐디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경기가 열리는 호이아나GC는 수준급 시설과 잘 관리된 페어웨이와 그린, 해안선을 따라 디자인된 링크스 골프장이다. 호이안 해안가에 위치해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골프를 즐길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골프챌린지 투어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국내 골퍼들이 선호하는 다낭-호이안 지역에서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라며, “2024년 첫번째 오픈한 제72회 골프챌린지 투어에서 올해 첫 우승의 주인공에 도전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하나투어의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는 아마추어 골프대회와 골프여행을 결합한 상품이다. 첫 개최한 2009년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으며, 전 세계 유명 골프장에 방문해 아마추어 참가자 간 실전 경기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2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찐팬 인증' 컵홀더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메가MGC커피가 딸기 시즌 시작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슈퍼주니어와 'SMGC 캠페인'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들의 환영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담긴 컵홀더를 비치하고, 이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

3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