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디펜스 더비 신규 유닛 ‘역병술사’ 출시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1 10:45:44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독립 스튜디오 라이징윙스가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의 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 크래프톤, 디펜스 더비 신규 유닛 ‘역병술사’ 출시. [이미지=크래프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유닛 ‘역병술사’를 선보인다. 역병술사는 야수 종족의 마법 속성 유닛으로 공격한 몬스터를 일정 시간 동안 감염시키는 특수 능력 ‘역병’을 가지고 있다. 감염된 몬스터를 공격하면 몬스터는 추가 피해를 받으며, 감염 피해는 역병술사가 준 피해량에 비례해 증가한다. 

 

새로운 테마 모드도 마련됐다. ‘무작위 영웅 모드’는 유닛, 유물, 캐슬 스킨으로 덱을 구성하면 전투 시작 시 랜덤으로 영웅이 정해지는 콘텐츠다. 무작위로 선정되는 영웅을 고려해 다양한 유닛으로 덱을 조합하고 스카우팅하는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시즌 ‘치유의 늪’ 시작과 함께 시즌 출석부, 축복의 상점, 행운의 뽑기도 업데이트됐다. 우선 게임에 접속하면 큐빅 1000개, 금화 24시간, 엘릭서 24시간을 받을 수 있다. 출석 일수에 따라 종족 결정석, 역병술사 이모티콘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