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유니버스', 영재·EPEX 플래닛 내달 8일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31 10:48:34
  • -
  • +
  • 인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내달 8일 ‘영재’와 ‘EPEX(이펙스)’의 플래닛(Planet)을 공개한다고 31일 전했다.

플래닛은 유니버스의 아티스트별 공간이다. 영재와 EPEX는 유니버스에 마련된 다양한 콘텐츠로 전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온오프라인 행사에도 참여할 계획이다.

 

▲ (왼쪽부터) EPEX, 영재 [엔씨소프트 제공]


영재는 지난 2014년 GOT7(갓세븐)의 메인보컬로 데뷔한 아티스트다. 최근 뮤지컬,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EPEX는 이번 플래닛 공개와 동시에 데뷔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데뷔 전 출연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후속곡 선정을 위한 팬 투표를 유니버스에서 진행하기도 했다.

두 아티스트의 합류로 유니버스에서는 총 18팀이 활동하게 된다. 유니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국립생태원 환경 연구 지원…원동습지에 자동기상관측장비 설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세계 습지의 날을 맞아 국립생태원의 환경 연구를 지원하기 위해 경상남도 양산시 원동습지에 KT의 통신 기술에 기반을 둔 자동기상관측장비를 설치했다고 2일 밝혔다. 원동습지에 설치된 자동기상관측장비는 생물다양성 보전을 목적으로 KT가 자사의 사물인터넷(IoT) 통신 기술을 습지 현장에 적용한 첫 사례다. KT와 국립생태원은 지

2

이스타항공, 공항 내 교통약자용 셀프체크인 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스타항공이 공항 내 교통약자를 위한 셀프체크인 시스템을 도입하며 고객 편의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이스타항공은 2일 한국공항공사와 함께 교통약자용 셀프체크인 시스템을 개발해 지난 1월부터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해당 시스템은 김포·청주·김해공항 국제선과 김포·청주·김해·제주공항 국내선 셀프체크인 기기에 적용됐다. 이번에 도입된

3

우리금융, '팀우리' 동계올림픽 붐업 앞장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2026년 밀라노 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을 맞아 대한민국 국가대표팀(Team Korea)을 응원하기 위해 8개 계열사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그룹 통합 마케팅 ‘팀우리(Team Woori) 응원 이벤트’를 실시해 동계올림픽 붐업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팀우리 응원 이벤트’는 우리금융그룹의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