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유니버스', 엠넷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플랫폼 파트너 참여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25 10:28:50
  • -
  • +
  • 인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엠넷(Mnet)의 새로운 글로벌 프로젝트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Girls Planet 999, 이하 걸스플래닛999)’에 공식 플랫폼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25일 밝혔다.

'걸스플래닛999'는 엠넷이 새롭게 선보이는 한중일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다. 서로 다른 문화권의 참가자들이 글로벌 데뷔를 목표로 화합하고 성장해가는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8월 중 첫 방송 예정이다. 유니버스 앱에서 25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는 6월 중 유니버스 앱에 ‘걸스플래닛999’ 전용 ‘플래닛(Planet)’을 오픈한다. ‘플래닛’은 아티스트와 팬들이 소통하는 유니버스 속 공간이다.

‘플래닛’에 마련된 ‘FNS(Fan Network Service)’, ‘미디어(Media)’ 등 기능을 활용해, 참가자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독점 콘텐츠를 공개한다. 방송 회차별 주요 영상도 유니버스 앱과 ‘걸스플래닛999’ 공식 웹사이트에서 함께 제공한다. 공식 웹사이트는 25일 오픈 예정이다.

‘걸스플래닛999’ 국내외 투표는 유니버스 앱에서 진행한다. 엔씨와 엠넷은 공정하고 믿을 수 있는 투표 환경을 시청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에 대한 세부 정보는 ‘걸스플래닛999’ 공식 웹사이트와 유니버스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증권 "롯데관광개발, 저평가 여전…목표가 25,000원 상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증권가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여전히 저평가되어 있다며 투자 매력을 강조하고 나섰다. 제주드림타워 카지노 실적 호조와 외국인 관광객 증가 추세를 근거로 목표주가를 대폭 상향 조정했다. 11일 SK증권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투자의견 'BUY'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21,000원에서 25,000원으로 19% 상향 조정

2

미래에셋증권, 연금자산 50조 달성 기념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연금 적립금 50조원 시대를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0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퀴즈 정답을 맞힌 선착순 5만명에게 신세계상품권 5000원이 증정된다. 미래에셋증권 개인연금 및 퇴직연금 계좌를 보유한 고객 또는 이벤트 기간 내 연금계좌를 신규

3

유안타증권, 사내 AI 교육 프로그램 운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유안타증권은 임직원의 인공지능(AI) 실무 활용 능력 향상을 위해 전략적 교육 프로그램 '에이아이빌리티 아카데미'(AIbility Academy) 과정을 신설해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교육 과정은 우선 본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1차수 교육을 포함해 다음달 22일까지 각 차수마다 30명씩, 총 7개 차수에 걸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