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유니버스', 영재·EPEX 플래닛 내달 8일 공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31 10:48:34
  • -
  • +
  • 인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내달 8일 ‘영재’와 ‘EPEX(이펙스)’의 플래닛(Planet)을 공개한다고 31일 전했다.

플래닛은 유니버스의 아티스트별 공간이다. 영재와 EPEX는 유니버스에 마련된 다양한 콘텐츠로 전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온오프라인 행사에도 참여할 계획이다.

 

▲ (왼쪽부터) EPEX, 영재 [엔씨소프트 제공]


영재는 지난 2014년 GOT7(갓세븐)의 메인보컬로 데뷔한 아티스트다. 최근 뮤지컬,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EPEX는 이번 플래닛 공개와 동시에 데뷔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데뷔 전 출연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후속곡 선정을 위한 팬 투표를 유니버스에서 진행하기도 했다.

두 아티스트의 합류로 유니버스에서는 총 18팀이 활동하게 된다. 유니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