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유니버스', 몬스타엑스·브레이브걸스 라이브콜 진행 예고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03 00:05:14
  • -
  • +
  • 인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몬스타엑스(MONSTA X)’와 ‘브레이브걸스(BraveGirls)’의 라이브콜(LIVE CALL) 행사를 예고했다.

라이브콜은 아티스트와 1대1로 영상 통화할 수 있는 유니버스의 대표 행사다. 

 

▲ 유니버스, 몬스타엑스·브레이브걸스 라이브콜 행사 예고 [엔씨소프트 제공]


몬스타엑스의 라이브콜 ‘홈 파티 데이(Home Party Day)’는 오는 21일 열린다. 이튿날인 22일에는 브레이브걸스가 ‘서머 브리즈(SUMMER BREEZE)’로 팬들을 만난다.

참여 희망자는 통화하고 싶은 그룹 멤버 중 1명을 선택해 유니버스 앱에서 응모할 수 있다. 두 행사의 응모 기간은 오는 5일 오전 10시부터 10일까지다. 당첨자는 13일 오후 6시 발표한다.

엔씨는 아티스트 멤버별 팬 30명씩을 추첨해 라이브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따라서 몬스타엑스 총 150명, 브레이브걸스 총 120명의 팬이 참여할 예정이다. 팬 1명당 통화 시간은 약 3분이다.

이번 행사에 대한 세부 정보는 유니버스 앱 공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창업허브 공덕X스케일업센터, 투자 유치 지원 사업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서울창업허브 공덕과 스케일업센터’(이하 서울창업허브)는 스타트업의 투자 유치를 지원하는 ‘제3회 스케일업위크’를 11개 참여기업과 함께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20일 ~ 22일 3일 간 열린 ‘서울창업허브 스케일업위크’는 보육기업의 투자 유치를 지원하기 위해 서울창업허브 스케일업센터 멤버십(VC, AC, 투자 유관기관

2

이디야커피,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글로벌 관광객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위챗페이(WechatPay), 알리페이플러스(Alipay+), 유니온페이(UnionPay), 라인페이(Line Pay) 4종의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를 전국 가맹점에 도입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는 이날 순차 적용되며, 외국인 관광객들은 본인 국가에서 사

3

롯데중앙연구소 주니어보드, 서진학교 나눔마켓 수익금 전액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중앙연구소는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특수학교인 서울서진학교에 주니어보드가 자발적으로 기획한 나눔마켓의 수익금 전액을 전달하고, 서진학교 재학 아동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냠냠연구소’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중앙연구소 주니어보드는 MZ세대 직원으로 구성됐으며 사내 기업문화 혁신과제 도출 및 실행과 경영진과 직원 간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